Quantcast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세젤예)’ 김하경, 비빔국수 먹방 영상 눈길…‘강미혜의 귀여운 일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강미혜 역으로 출연 중인 김하경이 비빔국수 먹방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김하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께서 찜닭 사주셨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그릇을 들고 비빔국수를 먹고 있는 김하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김하경의 깜찍한 먹방이 눈길을 끈다.

김하경 인스타그램
김하경 인스타그램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미혜누나 잘보고 있어요”, “언니 어제 잘봤어요 예고도 봤는데.. 보는 제가 므흣므흣 ㅎㅎ”, “맛있게도 먹네~~^^울하경 배우~~나도 비빔국수 엄청시리 좋아하는데...점심 먹었는데 넘 맛있게 먹는 모습 보니 또 먹고잡네~~^^오늘도 화이팅~~^^”, “미혜언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비빔국수 맛있겠어요”, “저번에 박선자씨가 끓여준 비빔국수 안드시고 갔지 않나요?ㅎㅎ” 등의 댓글을 남겼다.

1992년생인 김하경의 나이는 28세.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한 김하경은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로 데뷔했다.

극중 김하경은 박선자(김해숙) 여사의 철부지 막내딸이자 최저시급 알바생 강미혜 역으로 출연 중이다.

강미혜는 22살 어린 나이에 유명 문학상을 집어삼킨 괴물 신인 출신이지만 현재는 책 한 권 내지 못하는 비운의 소설가로, 8년간 사귄 구남친 방재범(남태부)에게 복수하고 재기하기 위해 과거 등단했던 출판사 편집장을 찾아 나서게 되면서 좌충우돌을 겪는다.

시청자들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몇부작인지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 총 108부작인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며, 후속은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김미숙, 박영규, 나영희, 박해미, 정원중, 조우리, 류의현, 권은빈이 출연하는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