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09회, ‘풍수 조선생’ 모드 ON 조현재♥박민정 ‘양양 한 달 살기’ ...패피 부부 김원중♥곽지영 동묘 시장 투어!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08.27 00: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26일 방송에서는 명불허전 신스틸러인 배우 ‘하재숙’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그녀는 2019년 7월 종영한 KBS2 드라마 ‘퍼퓸’ 주연 ‘민재희’역으로 열연했다. 그녀는 ‘고성댁’이라는 별명으로도 불리며, 결혼한 지 4년차 된 현재진행형 닭살 부부이다.

수영 가기 30분 전 함께 거실에서 끈적한 무드를 연출하는 김원중♥곽지영 커플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김원중은 “여기서 수영을 하면”이라고 말하며 박민정의 위에 올라타는 모습을 보였다. 곧이어 이들은 수영장으로 향했고, 9등신 모델 곽지영의 수영복 핏을 본 소이현은 “와 진짜 길다”라며 감탄했다. 그 모습을 본 김원중은 그녀의 실제 별명이 ‘곽바타’(곽지영+아바타)라고 말했다.

SBS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곽지영은 수영 6개월 차이고, 김원중은 1년 강습 중이인데, 그녀의 실력이 더 탄탄하고 월등한 모습을 보였다. 그의 어색한 수영 자세에 수영 강사는 ‘호흡할 때는 몸 전체가 회전하면 된다’ 조언했다. 자신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보던 김원중은 “말귀를 잘 못 알아 듣는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셀프 디스를 했다. 연신 그는 발 따로 호흡이 빠로 가는 모습을 보이며 삐거덕거리는 모습이었다. 이어서 그는 “저 정도로 못 했구나”라고 말하며 충격에 빠졌다. 과연 그는 무사히 수영 강습을 마칠 수 있게 될까. 강습을 다 마치고 모습을 본 김원중은 “원래, 저 정도는 아닌데”라고 말하며 당황했고, 옆에서 보던 하재숙은 ‘발차기’가 문제라고 조언해줬다.

수영을 마치고 들어온 김원중♥곽지영은 무드 향을 피우며, 릴렉스를 취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보던 서장훈은 “그 향은 아니죠?”라고 말하며, 장례식장 향과 다름을 재차 확인했다. 이어서 김원중♥곽지영 커플은 괌 여행 옷을 사기 위해 동묘시장에 가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옷을 고르기 위해 집에서 옷을 계속 갈아입었는데, 마치 집이 런웨이인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동묘시장에 도착한 모습을 본 김원중은 “옛날부터 다녔었는데, 요새는 많이 바뀌었더라고요”라고 말하며 이전과 상당히 달라졌음을 설명했다.

구제옷 가게에 들어간 두 사람은 마음에 쏙 든 하얀 재킷을 발견했고, 가격을 확인했는데 ‘50만원’이라 적힌 텍을 발견하게 되었다. 과연 이 옷의 가격은 50만원이 맞는걸까. 가격을 다시 확인한 김원중은 “아, 오.. 오만원...”이라고 말하며 안도의 숨을 내쉬었고, 그 모습을 보던 사장님은 구매하면 할인해주겠다 제안했다. 과연 이들이 동묘에서 고른 ‘괌 여행 패션’ 최종 버전은 무엇일까. 패피(패션피플) 부부이기에 더욱 기대가 된다. 그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보던 김구라는 “저 모습을 보고 반성을 했습니다. 코디한테 뭐라고 하지 말아야 겠다. 내가 문제지”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SBS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다음으로는 조현재♥박민정 커플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이들은 우찬이 태어난 지 260일 만에, 둘 만의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장소는 바로 여름의 고장 ‘양양’이었다. 운전을 하는 박민정의 모습을 옆에서 보던 조현재는 계속 그녀의 귀를 만지작거리며 끈적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의 그런 행동에 그녀는 부끄러워하며, “그런 거 하지만, 그런건 단 둘이 있을 때만 해”라고 말했고, 조현재는 “자기가 운전할 때, 섹시하더라”, “그래서 내가 운전을 많이 시키는 거야”라고 말하며 한결같이 뜨거운 눈빛으로 아내를 쳐다봤다. 이들이 양양에 간 이유는 바로 ‘이사’를 위해서였다. 피부가 많이 약한 우찬이를 위해서 ‘한 달 살기’ 집을 알아보는 것이었다. 실제로 아토피로 고민하던 하재숙도 고성에 내려가 살고부터 피부가 좋아졌다고 한다. 집을 본 조현재는 “대리석에 약간 음의 기우닝 있거든”이라고 말하며 ‘풍수 직진남’의 모습을 선보였다. 심지어 그는 나침반 어플까지 준비해오며 ‘풍수 조선생’ 모드를 바로 켰다. 과연 풍수지리에 밝은 조현재가 고르는 집은 어떤 곳일까.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나오는 각 커플마다 나이차를 살펴보자면,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은 79년생, 73년생으로 6살차이 커플이다. 신동미♥허규는 동갑으로 둘 다 77년생(43세)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새롭게 합류한 김원중♥곽지영은 87년생과 90년생으로 3살차이 커플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소이현, 인교진, 안현모, 라이머, 윤상현, 메이비, 신동미, 허규, 조현재, 박민정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