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프리한19’ 홍진영, 행사의 여왕의 SNS 생태계 교란…게임-화장품까지 점령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8.19 22: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홍진영이 ‘프리한 19’에서 생태계 교란범으로 19위에 꼽혔다.

19일 오후 방송된 XtvN ‘프리한 19’에서는 ‘진짜가 나타났다! SNS 생태계 교란범 19’의 순위를 매기며 스타들의 SNS 속 다채로운 활동에 대해 다뤘다.

이날 19일에 꼽힌 홍진영은 하루 평균 수면 시간이 2시간, 이동 거리 2,000km로 행사 성수기에는 하루가 모자랄 정도라고 알려졌다. 그는 가수 활동 이외에도 1인 미디어 방송을 통해 게임을 하며 고수로 인정받은 모습을 보였다.

xtvN ‘프리한 19’ 방송 캡처
xtvN ‘프리한 19’ 방송 캡처

다른 방송에서도 게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인 바 있다. 노래는 물론 게임도 잘하는 모습에 많은 사람의 놀라움을 자아내며 SNS 생태계 교란범으로 뽑힌 것이다. 특히 그는 ‘인생술집’ 방송 당시 술기운이 목까지 올랐는데도 얼굴은 완벽하게 커버한 모습이 방송됐다.

다음날 그가 쓴 파운데이션에 대한 궁금증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에 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신이 사용한 파운데이션을 공개한 가운데 이날 시청자 수가 만 명을 돌파하는 등 그가 사용한 물품이 품절 사태까지 일어났다.

xtvN ‘프리한 19’ 방송 캡처
xtvN ‘프리한 19’ 방송 캡처

또 라이브 방송 조회 수는 약 49만 뷰를 기록했으며 당시 구독자 수가 하루에 8만 명이 증가했다. 이로써 많은 화제를 몰고 다닌 홍진영은 현재 60만 명을 넘는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선정됐다.

한편, xtvN ‘프리한 19’는 전현무와 오상진, 한석준의 진행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상을 놀라게 할 프리한 남자들의 후리한 특급 뉴스이자 전무후무한 특종랭킹 쇼이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홍진영은 1985년생 올해 나이 35살인 인기 트로트 가수로 현재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언니 홍선영과 함께 유쾌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