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김채원, 무더위 물리치는 청순美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15 12: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아이즈원(IZ*ONE) 김채원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14일 김채원은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더워 더워 더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깨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김채원이 담겼다. 그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가만히 응시하고 있다. 긴 생머리를 자랑하는 그의 청순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뭐야 왜 이렇게 예쁘지”, “오늘 패션도 너무 좋다”, “더운 날 활동 하느라 힘들겠다”, “아 너무 귀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이즈원(IZ*ONE) 김채원 / 아이즈원(IZ*ONE)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즈원(IZ*ONE) 김채원 / 아이즈원(IZ*ONE) 공식 인스타그램

김채원은 지난해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당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신분이었던 그는 ‘프로듀스48’을 통해 프로젝트 아이돌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에 성공,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31일 조회수 1억뷰 돌파에 성공했다.

지난해 10월 아이즈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서는 등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후에도 꾸준하게 조회수를 높여왔고, 드디어 1억뷰 달성이라는 대기록을 작성했다.

‘라비앙로즈’는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의 제목처럼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레드 톤 기반의 컬러풀한 영상미, 멤버들의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 매혹적인 군무 등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키며, 아이즈원이 글로벌 그룹으로 빠르게 발돋움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대만, 홍콩 등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EYES ON ME)’를 개최했으며, 이달 21일부터는 일본 4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