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박민정, 남편 조현재와 결혼 전 모습은?…‘달달한 럽스타그램’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8.15 08: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배우 조현재의 아내 프로골퍼 박민정이 꾸준히 관심 받고 있다.

과거 프로골퍼 박민정의 인스타그램에는 “운동선수보다 더많이 운동하는 조꽁 그래서 또 나랑취미가잘맞아ㅋㅋㅋ 머든잘해^^ #남산타워#젊음을 건전하게 불태우는 우리둘”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정은 선글라스와 마스크, 모자로 얼굴을 모두 가리고 있다. 조현재 역시 모자와 마스크를 매치해 얼굴의 대부분을 가린 상태다. 박민정과 조현재 모두 얼굴을 가렸지만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연인 사이임을 알 수 있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박민정 인스타그램

당시 박민정은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 “여행 은 손잡고 산책만해도 좋아~ 요번엔 어디로가까나?~”라는 내용과 함께 조현재와 함께 손을 잡고 걷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뒤늦게 박민정과 조현재의 럽스타그램 흔적을 발견한 네티즌들은 해당 게시글 등에 하트 이모티콘을 남기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배우 조현재는 올해 나이 만 39세다. 그의 아내 박민정은 만 38세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살이다. 지난해 3월 결혼한 조현재 박민정 부부는 현재 슬하에 1명의 아들을 두고 있다. 박민정의 직업은 프로골퍼로 알려져 있다.

현재 두 사람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일상을 공개하며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