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여진구X아이유, 회장의 도움으로 대동정신(남다름) 연못으로 옮겨…회장의 손녀 설리와 인연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호텔 델루나’ 에서 여진구와 아이유가 회장의 도움으로 남다름을 연못으로 옮기게 되고 설리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11일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10회’에서는 찬성(여진구)은 마고신(서이숙)이 준 귀안을 닫을 약을 거부했다.

 

tvN‘호텔 델루나’방송캡처
tvN‘호텔 델루나’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찬성(여진구)은 전 직장 호텔 회장님과 함께 만월(이지은-아이유)이 옮긴 호텔을 찾아오게 됐다.

만월(이지은-아이유)은 여진구와 함께 있으면 연약해지는 자신이 싫어서 여진구를 떼어 놓기로 했고 여진구는 마고신(서이숙)이 준 귀안을 닫는 약을 거부했다.

만월(이지은)과 찬성(여진구)은 대동정신(남다름)을 죽은 회장의 도움을 받아 그의 별장 연못으로 옮겨줬다.

이때 회장의 딸과 손녀가 등장했는데 자리를 옮겨서 여진구와 얘기를 나누게 됐다.

회장의 딸은 “우리 아버지께 부탁드린 일이 있다고 들었다. 아버지가 돌아가기 직전에 도움을 많이 받았다. 구찬성씨 이야기 많이 했다”고 말했다.

여진구는 “아주 특별한 기운이다”고 전했고 회장의 손녀(설리)는 “어렸을 때 여기서 할아버지랑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한 뒤 자신의 어머니 사진을 한장 건넸다. 

이에 여진구는 회장에게 사진을 전했고 회장은 선비(신정근)을 통해 손녀(설리)와 선을 볼 수 있도록 했다. 

‘호텔 델루나’ 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이다. 

‘호텔 델루나’ 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tvN‘호텔 델루나’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tvN‘호텔 델루나’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