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놀면뭐하니?’ 이동휘, 이하늬-공명-류승룡-이병헌 만난 이유?…‘멜로가 체질’ 등 차기작 홍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8.07 13: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놀면 뭐하니?’ 이동휘가 영화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과 배우 류승룡, 이하늬, 공명과 함께한 시간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이동휘는 영화 ‘극한직업’ 식구들을 소개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은 “승룡이 형이 이번 영화로 너무 잘 돼서 좋다. 승룡이 형 나랑 ‘비바 청춘’ 같이 했었다”며 과거 인연을 언급했다.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비바청춘’은 과거 KBS에서 방송된 프로그램으로 끼 있는 학생들을 발굴해냈다. 이 프로그램에서 류승룡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열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었다.

이날 ‘놀면 뭐하니?’의 이동휘는 영화 ‘극한직업’ 팀이 오랜만에 만나 식사를 하는 자리라고 소개했다. 이때 이하늬는 이동휘의 팔짱을 끼며 “저희 오늘 커플이에요”라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두 사람 모두 화이트 룩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매력을 어필했다.

또한 이병헌 감독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 류승룡은 출연을 결정한 영화 ‘입술은 안돼요’, 이하늬는 차기작 ‘블랙 머니’, 공명 역시 차기작을 적극 홍보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유재석은 “공명 잘생겼다”라며 “소민이가 좋아하는 친구가 저 친구다”라고 말하며 SBS ‘런닝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전소민을 언급했다.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