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연 → 서현, 티파니 생일 맞아 ‘다시 만난 완전체 소녀시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소녀시대(SNSD)가 완전체로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2일 새벽 티파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케이크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태연, 윤아, 써니, 서현, 수영, 티파니, 유리, 효연 등 소녀시대 멤버 8명의 모습이 모두 담겼다. 티파니의 생일을 맞이해 모인 이들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주인공인 티파니는 케이크를 든 채 행복한 미소를 띤 모습이다. 그 외 멤버들은 티파니를 중심으로 모여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태연-윤아-써니-서현-수영-티파니-유리-효연 / 티파니 인스타그램
태연-윤아-써니-서현-수영-티파니-유리-효연 / 티파니 인스타그램
태연-윤아-써니-서현-수영-티파니-유리-효연 / 티파니 인스타그램

10대부터 30대까지 함께하며 데뷔 13년 차를 맞이한 소녀시대는 여전히 서로의 생일을 함께 보내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이렇게 완전체 모습 보니까 너무 행복하다 눈물나”, “컴백도 했으면 좋겠는데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파니는 소녀시대 활동 당시 이름 티파니에서 티파니 영(Tiffany Young)으로 활동명을 바꾸고 솔로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늘(2일) 오후 1시에는 새 디지털 싱글 ‘마그네틱 문(Magnetic Moon)’을 발표하며 이어 3일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국내 단독 콘서트 ‘티파니 영 오픈 하츠 이브(TIFFANY YOUNG OPEN HEARTS EV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