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밝히는 연애코치’ 임현주, 인스타 속 나이 가늠 안 가는 미모…‘상큼美 뿜뿜’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8.01 15: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라이프타임 ‘밝히는 연애코치’에서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사랑받고 있는 임현주의 일상에 이목이 집중됐다.

최근 임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없이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중단발 헤어스타일로 청순미를 발산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사랑스러운 미모에서 나오는 상큼한 과즙미가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가방이랑 진짜 찰떡 ㅠㅠ 오렌지”, “현주님 원피스 너무 이쁘네요! 모델이 조아서 그런지.. 다 이뻐요”, “원피스 넘모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현주 인스타그램
임현주 인스타그램

임현주는 올해 나이 28세로 국민대학교 의상디자인 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지난 2018년 방영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당시 특유의 매력과 러블리한 비주얼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팔로우 미 10’, ‘밝히는 연애코치’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임현주가 출연하는 ‘밝히는 연애코치’는 대한민국 최고 방송인이자 연애 고수인 4MC가 연애 고민을 1:1로 해결해주는 연애 토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밝히는 연애코치' 제작발표회 당시 박나래는 "애에는 세대 차이가 없다고 본다. 취향 차이다. 저는 젊은 친구들이 개방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것도 선입견이더라. 개개인의 연애관이 다 다르다"며 "다만 신동엽 선배님이 '럽스타그램'을 모르길래 그때 느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동엽은 "제가 인스타그램을 모르다 보니까 뜻을 잘 모른다. 용기 없는 어른들은 모른 척 지나가거나 어설프게 알고 넘어간다. 하지만 저는 용기가 있는 편이라 계속 물어보고 알아간다"고 설명했다.

이어 임현주는 "세대 차이가 안 나는 것 같다고 하셨는데 저는 사실 많이 느끼고 있다. 저희가 많이 사용하고 있는 SNS을 안 하신다. 소개팅 어플 같은 것도 잘 모르시더라. 그런 부분에서 세대 차이를 조금 느낀다"고 덧붙였다.

라이프타임 ‘밝히는 연애코치’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라이프타임, 드라맥스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