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유인영, 완벽한 몸매로 골프웨어까지 소화…‘상큼한 미소까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7.30 00: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등장한 배우 유인영이 주목 받으며 그의 일상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5월 배우 유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할 나위 없었던 하늘과 바람. 그리고 좋은 사람들 #명랑골프 라기엔 기를 쓰고 침 프로님 그래도 #우드 는 싫어요. #더잘칠래요”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완벽한 몸매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유인영은 골프웨어까지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배우 유인영 인스타그램
배우 유인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여신이네요”, “골프가 취미구나”, “너무 아름다워요”, “진짜 귀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올해 나이 35세인 유인영은 지난 2004년 모델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유인영은 ‘러브홀릭’, ‘눈의 여왕’, ‘미우나 고우나’, ‘원더풀 마마’, ‘기황후’, ‘삼총사’, ‘오 마이 비너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여교사’, ‘베테랑’, ‘치즈인더트랩’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유인영은 개그우먼 권진영과의 절친 케미를 뽐내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꾸준히 우정을 자랑하며 관심을 끌기도 했다.

현재 유인영은 MBC ‘호구의 연애’에서 메인 MC로 활약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