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세바시 강단 선 신동미♥허규부터 캠핑카로 일일 캠핑떠난 윤상현♥메이비까지 '네 부부의 부부이몽'...조현재 아내 박민정의 직업은? (종합)

  • 한은실 기자
  • 승인 2019.07.30 00: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은실 기자] 신동미♥허규부터 조현재♥박민정까지 동상이몽 네 부부의 각양각색 이야기가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홀로라이프에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 소이현♥인교진, 강단에 선 신동미♥허규, 중국 배달음식 파티 후 등산을 간 조현재♥박민정 부부, 캠핑카로 캠핑을 떠난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이야기가 방영됐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인교진는 스케줄 때문에 홀로 모텔에서 홀로 라이프를 보냈다. 인교진은 전단지를 찢어 상을 차린 뒤 매니저와 함께 라면과 김밥, 과일 등으로 식사를 때웠다. 

인교진은 소이현에게 계속해서 전화를 걸었지만 소이현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 결국 인교진은 소이현과 통화하지 못한 채 차에 탑승했다. 차에 오른 인교진은 운전석을 보고 깜짝 놀랐다. 운전석에는 깜짝 방문한 소이현이 앉아있었다. 부부싸움의 미안함에 인교진을 위해 준비한 소이현의 서프라이즈였다.

마침 촬영이 펑크나 소이현은 인교진을 데리고 피크닉을 나섰다. 소이현은 냄비와 버터, 반찬까지 바리바리 챙겼다. 소이현이 준비한 메인 요리는 닭계장이었다. 두 사람이 닭계장을 준비한 영상을 보며 인교진은 애틋해했다.

신동미♥허규 부부는 인생 최초 강연에 도전했다.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에 섭외가 온 신도임는 유준상과에 에피소드를 허규에게 전하다가 유준상과 즉석 전화 통화에 나섰다. 세바시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유준상은 자신도 즐겨보는 프로그램이라고 했고 이 얘기를 들은 신동미는 더 긴장한다고 말했다.

녹화장에서 신동미는 바짝 긴장하면서 "어떡하지"를 연발했다. 강연이 코앞으로 다가오자 관객석에 앉아있던 허규도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오랜 무명을 겪었지만 나비처럼 멋지게 도약했다는 소개를 들은 허규는 울컥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신동미는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멋지게 강단 앞으로 나섰다. 

신동미는 국립 극장에도 서본적이 있는데 왜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다면서 차분히 말을 끊었다. 신동미는 팬이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엮어 선물을 줬는데 그게 80편이 넘었다면서 "저 배우 누구야?"라는 질문을 많이 받지만 이는 자신이 자신에게 제일 많이 묻는 질문이라고 했다.

신동미는 학구열이 높은 어머니에게 예고를 가겠다고 선언했고 예고를 합격한 뒤 대학 졸업 후 MBC 공채 탤런트에도 합격했지만 학교 1등이 사회 1등이 아니란 것을 느꼈다고 했다. 신동미는 연기를 하며 자신의 역할에 이름이 붙는 게 소원이라고 했다. 

신동미는 작년에 정기검진을 받았는데 악성 종양이 있다는 말을 들었다면서 하늘이 무너질 것 같다고 했다. 또한 시험관 시술까지 실패해 사람으로서도 여자로서도 자존감이 바닥을 쳤다고 했다. 이 여파로 연기도 무너져 남편에게 다른 직업을 선택하는 게 어떨까란 생각을 하던 차에 '왜그래 풍상씨'가 캐스팅이 들어왔다고 했다. 신동미는 자존감이 바닥을 찍은 그 때 선택한게 민낯이라고 했다. 

신동미는 이 역할을 통해 자신의 답을 찾았다면서 저는 한번도 남편을 위로해 준 적이 없었는데 힘들게 일하고 돌아온 남편을 안아줬다는 댓글에 위로를 받았다고 했다.

조현재는 '기서방'이라 부르는 기호현과 아내의 방문에 맞춰 중국집에서 요리를 시켰다. 이 사실을 모르던 박민정은 건강식을 준비했지만 손님보다 일찍 도착한 배달 음식에 조현재는 결국 이실직고했고, 박민정은 '미쳤나봐'를 연발하며 조현재를 타박했다.

프로골퍼 출신의 박민정은 초등학교 1학년 때 15kg밖에 되지 않아 집에서 식단과 운동을 신경써줘 건강해졌다면서 조현재를 챙기는 이유를 밝혔다. 조현재를 만났을 때 관리가 필수인 연예계 생활에 자신의 입장에서는 챙겨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결혼하면서 꼭 해주고 싶었던 게 건강한 음식이라고 했다. 이 얘기를 들은 조현재는 먹던 짜장면을 제대로 먹지 못했다.

다음 날 MSG를 폭풍으로 흡입한 조현재는 퉁퉁 부은 채 나타났다. 박민정은 조현재에게 등산을 통보했다. 두 사람이 방문한 곳은 청계산이었다. 조현재는 데이트의 추억이 있는 곳이라고 했다. 박민정은 남산 등반 후 야우가 터져 하산과 동시에 출산을 했었던 과거를 공개했다.

조현재는 자신을 안고 스쿼트 20개를 해보라는 박민정의 말에 불가능할 것 같다고 했지만 20개 할 때 마다 초코파이 하나씩 주겠다는 박민정의 말에 혹하며 도전해 이를 악물고 스쿼트 20개를 성공했다. 

한혜진은 기성용의 국가대표 은퇴 결정에 대해 평소에는 기성용이 힘들어하면 그만두라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너무 아쉬웠다고 했다. 서장훈은 은퇴 후 몇 개월동안 남편의 심리상태를 잘 살펴봐주는 게 좋다는 조언을 건넸다.

한편 메이비가 텃밭에서 채소를 수확하는 사이 윤상현이 캠핑카 운전석에서 등장했다. 메이비는 탄식하며 캠핑카를 샀냐고 수차례 물었지만 윤상현을 제대로 답하지 않으며 오늘 시험삼아 체험해보자는 말로 즉석 캠핑을 제안했다.

윤상현은 메이비에게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으라면서 풀코스로 준비하겠다고 했다. 구매한게 아니냐는 의심을 거두지 못하는 메이비에게 윤상현은 말을 얼버무렸다.

낚시를 즐긴 윤상현과 메이비는 돌아와서 윤상현표 삼계탕을 함께 맛봤지만 삼계탕의 맛은 좋지 않았다. 삼계탕의 맛으로 멘붕이 온 사이 권진영과 유인영이 방문해 캠핑 클럽을 더욱 활발하게 했다. 캠핑을 즐긴 후 메이비의 결론은 '절대 안 돼'였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영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