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플의 밤‘ 설리, 유아인 프로포즈 거절→ “거절한 건 네가 처음이야”…“드라마 하고 싶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악플의 밤‘ 설리가 배우 유아인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26일 ‘악플의 밤’에 출연한 설리는 유아인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사실 유아인과 촬영을 같이 하기로 했는데 무산됐다”며 “제가 무산이 된 것 같긴 하다”고 털어놨다.

이후 설리에게 드라마 동반출연을 제안했다는 유아인. 이 역시도 설리는 “내가 찍고 싶은게 아니라서 거절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악플의 밤’ 캡처
‘악플의 밤’ 캡처

그러면서 “‘내가 프러포즈를 했는데 거절한 사람은 네가 처음’이라는 말을 들었다”며 웃음 지었다.

앞서 5월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아인과의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이날 설리는 자신이 병원을 기피하게 된 이유를 밝히며 “당시 복부 통증으로 병원을 찾아갔다”고 ‘임신설’에 대해 털어놨다.

해당 병원 측에서 설리의 차트 사진을 유포해 ‘임신루머‘가 떠돌게 됐다는 것. 이에 설리는 상처를 입었다고. 

한편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며 올바른 댓글 매너 및 문화에 대해서도 한 번쯤 생각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