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으라차차 만수로’ 이시영, 버스 안에서 뉴이스트 백호와 함께 다정한 투샷…“눈 감고 고민에 빠진 백호이사님”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7.14 12: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으라차차 만수로’ 이시영이 버스 안에서 근황을 전했다.

이시영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욜로분 오늘밤9시50분 #으라차차만수로 본방으로 만나오?#꼭이오?#백호이사님#이사진맘에들어하셨어요#생각중이셨데요#고민중이였다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뉴이스트(NU'EST) 백호(강동호)를 뒤로 한 채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밝게 웃는 이시영의 표정과 달리 팔짱을 끼고 생각에 잠긴 듯 눈을 감은 백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골똘히 생각중일때로 사진 셀렉 해주시다니 시영언니 천사죠ㅠㅠ”, “생각중인 조각상 뭐 그런건가봐요”, “자주 소식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2년생으로 만 37세인 이시영은 2008년 SUPER ACTION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 - 신드롬’으로 데뷔했다.

KBS2 ‘꽃보다 남자’서 오민지 역으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린 그는 과거 전진과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나 결별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남자사용설명서’, ‘더 웹툰 : 예고살인’ 등에 출연하면서 작품 선택 안목이 좋다는 평을 받은 그는 2016년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면서 월등한 신체 능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2010년도부터 복싱을 시작한 그는 아마추어 선수로서 활약했으며, 뛰어난 실력을 보여 2013년 인천시청 소속으로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승리하면서 국가대표로 발탁되기도 했다.

2015년에 선수로서는 은퇴함을 밝힌 그는 2017년 사업가 조승연씨와 결혼했다.

2018년에 딸을 출산한 그는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서 열연하면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에는 탁구에도 도전해 체육인으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중인 이시영은 현재 김수로, 럭키, 엑소(EXO) 카이, 뉴이스트(NU'EST) 백호(강동호), 박문성 해설위원과 함께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 중이다.

첼시 로버스 FC 구단주 김수로의 구단주 도전기를 그린 KBS2 ‘으라차차 만수로’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