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서프라이즈’ 비행선 L-8의 미스터리, 조종사 2명의 기묘한 실종…특별한 가족을 소개합니다- X싼 마라토너의 악몽-뜻밖의 대소동-당신을 위한 F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서프라이즈’에서는 '특별한 가족을 소개합니다', '비행선 L-8의 미스터리', '마라토너의 악몽', '뜻밖의 대소동', '당신을 위한 FM'을 소개했다. 

14일 MBC에서 방송된 ‘서프라이즈-872회’에서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코너 첫 번째 이야기는 '특별한 가족을 소개합니다'가 나왔다.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또 하나의 가족 반려동물, 오늘날 사람들은 세게 각국의 다양한 동물들과 함께 살고 있다.

놀랍게도 아주 특별한 것을 키우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1970년데 미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놀라운 진실이 밝혀졌다.

1970년대 사람들이 자신의 애완동물을 기르면서 느끼는 고충들을 토로하는 모임을 가졌다.

이때 한 사람은 자신이 키우는 것은 훈련, 목욕, 청소가 필요없다고 말했는데 바로 그가 키우는 것은 돌이었다.

평범한 모양의 돌을 'Pet Rock'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애완용 돌이었는데 처음 만든 사람은 게리 로스 달이라는 프리랜서 카피라이터였다. 

두번째 이야기는 '비행선 L-8의 미스터리'를 소개했다.

1942년 미국, 여느 때와 다름없이 평화로운 어느 마을, 어디선가 커다란 비행선 한 대가 나타났다.

그런데 뜻밖에도 그 비행선 안에는 아무도 타고 있지 않았는데 비행선  L-8에 관련된 미스터리가 나왔다. 

그 비행선은 미군 해군에 소속된 L-8로 공기보다 가벼운 기체를 넣고 그 부력을 이용해 추진 및 조종 장치를 더해 공중을 날아다니도록 만든 비행선이었다.

그런데 L-8은 목적지인 패럴론 섬이 아닌 데일리 시의 한 주택가에 나타나 추락을 했다.

비행선에서는 조종사가 2명이 타고 있었지만 비행선과 떨어진 주변에서도 두 조종사를 찾을 수 없었다.

더욱 이상한 것은 추락 당시 조종 간에서는 이들이 듣고 있던 라디오가 흘러나오고 있었고 먹다 만 샌드위치도 그대로 남겨져 있었다.

심지어 낙하산이나 구명정도 제자리에 있었는데 비행선 L-8을 목격한 사람이 수십명에 달했는데도 그들은 하나같이 이상 징후를 느끼지 못했다고 전했다. 

세 번째 이야기 '마라토너의 악몽'에서는 2008년 스웨덴, 세계적인 육상대회로 손꼽히는 예테보리하프마라톤 대회가 열렸다.

그 날 한 선수의 모습이 찍힌 사진이 논란이 됐는데 바로 그는 위대한 X싸개란 별명을 얻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마라토노 미카엘 에크빌이다.

2008년 당시 19살이었던 스웨덴 청년 미카엘 에크빌은 4만 여명이 참가한 세계대회에 출전해 처음부터 긴장을 했다.

그러던 중 마라톤을 시작하면서 부터 참을 수 없는 용변 때문에 힘들어했고 결국 10km 지점에 바지에 용변을 보게됐다.

 하지만 미카엘은 용변을 보면서도 21.1Km 하프 마라톤을 완주했고 스웨덴에서는 그런 그를 자랑스러워하고 있다.

'서프라이즈 X'코너에서는 '뜻밖의 대소동'을 소개했다. 

2009년, 콜롬비아의 주택가에 하마들이 나타나서 사람들을 위협하게 됐다.

순하게 보이는 하마는 사실은 잡식성으로 무시무시한 송곳니를 가진 잡식성으로 악어까지 단숨에 물어 뜯는 습성을 가지고 있었다.

2014년에는 하마의 공격으로 13명이 사망하기도 했는데 이런 하마들이  콜롬비아의 주택가에 난데없이 등장했다. 

1980년, 코카인 밀수로 재산이 33조에 이르렀던 마약한 파블로는 동물원을 갖고 싶은 아들에게 안티오키아 인근의 농장을 사게 됐고 아프리카에서 하마 4마리를 밀수해 왔던 것이다.

하지만 파블로가 잡히고 다른 동물들도 포획됐지만 군인들은 하마는 순한 동물로 생각해서 그대로 뒀다.

30여 년이 지난 후 자유의 몸이된 하마는 무서운 속도로 번식하고 급속도로 개체수가 들어났다.

2019년 현재 강에 서식하는 하마는 100여마리에 달하고 콜롬비아 주민들의 공포의 존재가 됐다.

또 '언빌리버블 스토리' 코너에서는 '당신을 위한 FM'편에서는 일본의 기상천외한 라디오 이야기를 소개했다. 

MBC에서 방송된‘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