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폴킴, 돌아온 음색 남신의‘헤어질 걸 알아’…“자유로움을 향한 갈망에서 시작”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7.14 04: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폴킴이 ‘헤어질 걸 알아’의 곡으로 6개월 만에 돌아왔다. 

지난 13일 폴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헤어질걸알아 는 자유로움을 향한 갈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영어 제목이 #TRY 인 만큼 주저함 없이 여러 가지 방향으로 시도해보았고 모든 게 성공적이었다고 할 순 없겠지만 그 시도들 자체에 큰 의미를 둔 작업입니다. 생각만큼 순탄치 않았고 또 회사 식구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노력 덕분에 나올 수 있었던 앨범입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폴킴 인스타그램 / 뉴런 뮤직
폴킴 인스타그램 / 뉴런 뮤직

공개된 사진 속 폴킴은 차분한듯한 감성적인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무엇보다 그의 긴 장문의 글과 함께 이번 앨범에 함께 해준 태연은 물론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잘생겼드아”, “커피 한잔할래요 제 모닝콜이랑 벨소리인데 이번 노래도 힐링이네요 항상 응원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헤어질 걸 알아’는 이별을 경험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느꼈을법한 이야기를 표현한 곡이다. 폴킴은 지난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태연은 노래가 공개되기 전부터 자신의 SNS에 폴킴의 신곡을 홍보해 훈훈함을 안긴 바 있다. 

한편, 태연과 폴킴은 19일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시즌3’를 통해 한 팀을 이뤄 버스킹 공연을 하면서 친분을 맺었다. 

신곡 ‘헤어질 걸 알아’를 통해 성공적으로 컴백한 폴킴은 각종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