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3’ 폴킴, 11일 신곡 ‘헤어질 걸 알아’ 발매…NEW 이별감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비긴어게인3’ 출연으로 기대감을 높인 폴킴(Paul Kim)의 새 자작곡이 11일 공개된다. 

폴킴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헤어질 걸 알아’를 발매한다.

‘헤어질 걸 알아’는 지난 1월 발표한 싱글 ‘초록빛’ 이후 폴킴이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새 자작곡이다. 

이번 곡에서 폴킴은 이별을 경험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느꼈을법한 이야기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앞서 폴킴은 발표한 ‘너를 만나’, ‘초록빛’을 통해 잔잔하고 서정적인 발라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폴킴 / 뉴런뮤직
폴킴 / 뉴런뮤직

반면 이번 신곡 신곡 ‘헤어질 걸 알아’는 무더운 여름 날씨와도 잘 어울리는 그루비한 비트, 한층 더 호소력 짙어진 폴킴의 보컬이 어우러져 음악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독보적인 보이스로 발매하는 곡마다 깊은 울림을 선사 중인 폴킴은 새 자작곡 ‘헤어질 걸 알아’를 통해 지쳐있는 모든 이들의 귓가를 즐겁게 만들 계획이다.

이후 오는 19일에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비긴어게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

폴킴은 지난달 이적, 소녀시대 태연, 적재, 딕펑스 김현우와 팀을 이뤄 버스킹 여행을 떠나 촬영을 마쳤고, 현재 첫 방송만을 앞두고 있다.

한편, 폴킴은 신곡 음원이 발매되는 1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헤어질 걸 알아’ 뉴런스페셜 영상을 동시 공개된다. 폴킴이 출연하는 JTBC ‘비긴어게인3’는 1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