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띵곡♥”…소녀시대 태연, ‘비긴어게인3’ 새 친구 폴킴 신곡 응원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소녀시대(SNSD) 태연이 폴킴의 새 앨범을 응원했다.

지난 9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은 폴킴의 신곡 ‘헤어질 걸 알아’ 티저의 한 장면이다. 태연은 사진과 함께 폴킴의 아이디를 태그하며 신곡 발표 날짜에 강조 표시를 더했다.

두 사람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시즌3’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비긴어게인 시즌3’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으로 ‘비긴어게인2’의 송광종PD가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았다.

소녀시대 태연-폴킴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태연-폴킴 인스타그램

태연과 폴킴은 이적, 적재, 딕펑스 김현우와 팀을 이뤄 버스킹 여행을 떠나 인연을 맺은 후 훈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태연은 이날 폴킴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티저 영상에도 “띵곡♥”이라는 댓글을 달아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폴킴의 신곡 ‘헤어질 걸 알아’는 지난 1월 발표한 싱글 ‘초록빛’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폴킴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다.

지난 8일 오후에는 뉴런뮤직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헤어질 걸 알아’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안전벨트 착용 신호를 주는 지시등이 켜진 가운데, 영상 중반부터는 불빛이 계속 깜빡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더불어 신곡의 분위기를 암시하는 BGM과 폴킴의 목소리로 ‘여기까지일까’라는 짧은 노래마디가 흘러나오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소녀시대(SNSD) 태연이 응원한 폴킴의 새 싱글 ‘헤어질 걸 알아’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