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폴킴, 7월 신곡 ‘헤어질 걸 알아’ 발표 → ‘비기어게인 시즌3’ 까지…‘열일 예고’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09 10: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신곡부터 첫 음악 예능 프로그램까지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9일 소속사 뉴런뮤직은  “폴킴이 오는 11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헤어질 걸 알아’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헤어질 걸 알아’는 지난 1월 발표한 싱글 ‘초록빛’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폴킴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다.

지난 8일 오후에는 뉴런뮤직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헤어질 걸 알아’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폴킴 인스타그램
폴킴 인스타그램

신곡 발매 후에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시즌3’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비긴어게인 시즌3’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으로 ‘비긴어게인2’의 송광종PD가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았다.

이번 시즌에는 ‘패밀리밴드’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된 박정현-하림-헨리-악동뮤지션 수현-임헌일-김필과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이적-태연-폴킴-적재-딕펑스 김현우가 각각 팀을 이뤄 버스킹 여행을 떠난다. 

특히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폴킴이 이적, 소녀시대 태연, 적재, 딕펑스 김현우와 함께 독일과 네덜란드에서 펼친 버스킹 현장을 담은 영상과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렇듯 신곡 발매부터 첫 음악 예능프로그램까지 7월 ‘열일’을 예약한 폴킴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폴킴의 신곡 ‘헤어질 걸 알아’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공개되며, JTBC ‘비긴어게인 시즌3’는 19일 밤 9시에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