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냉장고를 부탁해’ 천우희, 설경구와 훈훈한 우정 “꾸꾸님의 커피차 선물”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11 08: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천우희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설경구와의 훈훈한 우정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 9일 천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꾸꾸님께서 멜로가체질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설경구선배님 #충성충성 #애정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리며 설경구가 커피차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천우희는 설경구가 보낸 커피차 앞에서 상큼한 포즈로 인증샷을 찍은 모습이다. 

자신의 얼굴 스티커가 붙은 음료잔을 들고 환하게 웃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우희 인스타그램
천우희 인스타그램

설경구는 커피차 현수막을 통해 “천우희 배우 및 모두 배우분들과 스탭분들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설경구는 응원 메시지나 커피차에 자신의 이름을 알리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천우희와 설경구는 지난 3월 개봉한 영화 ‘우상’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지금까지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 분 너무 보기 좋네요”, “아니 꾸꾸라니! 역시 우희님 센스 최고”, “멜로가 체질 파이팅! 배우님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천우희는 지난 8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JTBC 새 드라마 ‘멜로가 체질’을 앞두고 출연한 것으로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