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윤지오, 후원금 사기 의혹→근황 공개 “악플-허위사실 고소 진행 中”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후원금 사기 의혹을 받고 있는 윤지오가 SNS로 근황을 공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일 윤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이 일상에 대해 궁금해하시고 너무 무거운 피드만 올린 것 같아 가끔 소소한 일상도 올리려고요”라며 장문의 글과 영상으로 근황을 전했다. 

그는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세가지를 열심히 준비 중에 있다”며 “이번달 내에 아주 늦어진다해도 다음달에 세가지 모두 새롭게 보여드릴 수 있을거에요 또 저를 공격하는 사람들의 논리를 생각해보자면.. 윤지오는 증인이자 공익제보자로 성녀같은 삶을 살아야했고, 그녀의 삶은 피해자 프레임안에서  살지 않았으니, 10년동안 16번의 증언을 믿을 수 없다. 이런 논리로라면 10년동안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심지어 살인을 저지른 사람이,그간의 삶을 성녀처럼 살고 흠짓하나 없는 삶을 살았다면, 죄를 지은 사람도 아니오 살인자로 범죄인으로 인식하지 않는다. 말도 안되는 논리죠”고 말했다. 

이어 자신은 악플이나 허위사실을 유포하며 자신의 이름을 팔아 사리사욕을 채우는 사람들을 신경쓰지 않겠다고 말하며 고소˙고발은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악플은 본인이 본인을 공격하는거라 생각해요. 결국 참담한 결과로 본인에게 돌아갈테고요. 무엇인가를 삿대질 하면 손가락 하나 만이 가르키고 ,나머지 손가락은 어디를 향하는지 모르는 어리석음. 그들은 본인들이 얼마나 추악한지 모를테죠”라며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뉴시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왜 이렇게 뻔뻔하지? 고인 이용해서 이익 창출한 건 본인 같은데”, “아직도 믿는 사람이 있나? 거짓말 한 게 몇 개인지”, “좋아보이네 영상보니까” 등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故 장자연 사건의 증인으로 나섰던 윤지오는 후원금 사기 혐의를 받고 있다. 

윤지오의 후원자 439명은 지난달 10일 윤지오를 상대로 후원금 반환 소송을 제기했으며, 윤지오가 반환할 후원금은 총 1000만 원대로, 정신적 피해에 대한 위자료 등 2000만원을 책정해 총 3000만원가량으로 알려졌다. 

윤지오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한, 김수민 작가의 법률대리인 박훈 변호사는 사기 혐의로 고소한 상태로 이에 윤지오는 지난달 24일 변호인을 선임해 수사에 협조하겠다는 의사를 전한바 있다. 

현재 서울지방경찰청은 윤지오의 국내 은행계좌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받아 분석 중이며, 윤지오는 4월 24일 캐나다로 출국한 상태다. 

윤지오를 둘러싼 각종 논란들이 가득한 가운데 진실여부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다음은 윤지오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많은분들이 일상에 대해 궁금해하시고 
너무 무거운 피드만 올린것 같아서 
가끔 소소한 일상도 올리려고요 :) 우선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세가지를
열심히 준비중에 있습니다.
이번달내에 아주 늦어진다해도 다음달에 
세가지 모두 새롭게 보여드릴 수 있을거에요 또 저를 공격하는 사람들의 논리를 생각해보자면.. 윤지오는 증인이자 공익제보자로 성녀같은 삶을 
살아야했고, 그녀의 삶은 피해자 프레임안에서 
살지 않았으니, 10년동안 16번의 증언을 믿을 수 없다.

이런 논리로라면 10년동안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심지어 살인을 저지른 사람이,그간의 삶을 성녀처럼 살고 흠짓하나 없는 삶을 살았다면, 죄를 지은 사람도 아니오 살인자로 범죄인으로 인식하지 않는다.

말도 안되는 논리죠.

또 지금 2차 가해하며 마녀사냥하며 말하는것들도 
증인과의 삶과도 무관하고 제가 한 말과 행동들도 아니죠. 
심지어 그렇다고 가장해봤어요. 
도대체 무엇이 문제일까? 
제가 한 증언의 여부가 없어지는가? 
무엇을 원하는가?

그저 제가 16번의 증언과 증인으로서의 이미지를 훼손하여 신빙성을 없게 만드려고 애쓰는 것.
그렇다면 누가 그것을 원하는가?
가해자들. 또 가해자 선상에 선 사람들.

그래서 저는 이제 일체 악플이나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제 이름 석자를팔아서 본인들의 사리사욕을 채우고, 본인의 삶은 전혀 없고 저로 인하여 이익을 창출하고, 흠짓이난 본인들의 삶을 저로 매꾸는 사람들을 신경 안쓰려해요. 
이사람들의 인스타그램이나 유트브를 제보로보면 도대체 누구의 계정이고 누구를 위한 채널인지 모르겠더라고요. 
제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채널보다, 온통 다 저로 도배되어있고
본인의 삶은 없고 그나마 그들의 삶이란게 그저 저를 공격하는것이 전부여서 안타깝지만 어쩌겠어요. 본인들이 택한 삶이 그런 수준낮은 삶이고 그런 수준에 맞는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희열을 느낀다니
길어봤자 얼마 안갈테고 얼마후면 하지도 못할테니 열심히 하세요.

죄질만 더 악해지고 처벌은 본인이 감당해야할테니까요.
고소 고발은 다 순차적으로 진행되고있고
꾸준히 도움을 주시고 계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악플은 본인이 본인을 공격하는거라 생각해요.
결국 참담한 결과로 본인에게 돌아갈테고요.

무엇인가를 삿대질 하면 손가락 하나 만이 가르키고 ,나머지 손가락은 어디를 향하는지 모르는 어리석음. 
그들은 본인들이 얼마나 추악한지 모를테죠.

거울을 가져다줘도 비춰지는 본인들의 모습을 망각하고 흠짓을 잡으며 스스로를 손가락질할 정도로 어리석다고봐요.

진실은 꼭 밝혀질거에요 
모두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하게 사시길 기도할게요.

#내삶 #먼저 #생각하기 #나는_흰색을_좋아합니다 #with_y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