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이경, 유튜브에 첫 도전…‘면 대장’의 라면 레시피 대공개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7.02 20: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배우 이이경이 유튜브를 통해 먹방 리뷰를 공개했다.

2일 이이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회사 유튜브(youtube) 채널로 저도 리뷰 도전해보았어요. 이이경의 먹는 리뷰, 테크라면 영상 마지막에 이벤트도 있어요~ 링크는 프로필에도 링크해놓겠습니다. 유투버분들, 존경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유튜브 속 한 장면으로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밝게 미소 지으며 카메라를 보고 있다. 시원한 미소와 유쾌한 그의 반응에 지루하지 않은 10분의 영상이 이어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마침 유튜브 들어갔는데 떠서 바로 보았지요 오빠가 이런 컨텐츠 해줘서 너무 좋아요 최고”,  “우리 준기”,  “너무 보고 싶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이경 인스타그램
이이경 인스타그램

면을 하도 좋아해 ‘면대장’으로 유명하다는 배우 이이경이 물 없이 우유로 끓인 라면의 레시피와 함께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이이경은 1989년생 올해 나이 31세인 배우다. 그는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했으며 이후 ‘학교 2013’에서 활약해 이름을 알렸다.

2011년 ‘넌 내게 반했어’ 작품부터 ‘칼과 꽃’, ‘트로트의 연인’,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 다양한 역할을 맡아 꾸준한 활동을 통해 많은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다.

또 2018년 ‘으라차차 와이키키’ 마지막 방송 방영 직전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정인선과 1년째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났다. 연애 도중 드라마에 동반 출연하게 되었고 그래서 더욱 알려지지 않길 바랐는데 마지막 방송 직전에 발표돼 아쉽고 죄송하지만 잘 만나고 있다는 양측 인정이 있었다. 그 뒤 공개 두 달 만에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현재 그는 tvN 예능 프로그램인 ‘플레이어’의 7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플레이어’는 웃는 순간, 출연료가 깎인다라는 타이틀로 출연료를 건 일곱 남자의 웃음트랩 탈출기가 그려지며 웃음을 줄 예정이다.

그가 출연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는 14일 매주 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