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채무 폭로 논란 “전 여자친구랑 쓴 돈 막기 위해”…해명 요구 빗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 출연 중인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가 채무 논란으로 화제다.

25일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의 인스타그램의 최근 게시물에는 “이제와서 잘나가는 사람 끌어내려서 뭐하냐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제생각에 당사자는 지금 이 모든일 자체를 기억도 못하고, 미안해 하고 있지도 않을거 같아요”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댓글이 달렸다.

그는 “좋은게 좋은거라고 그냥 모르는척 살아가려 했는데 자꾸 눈에 보이니까 못 참겠더라구요. 제가 먼저 SNS 통해 연락해서 사과를 받고 싶지도 않구요.. 제 연락을 받아줬을지도 모르겠지만”라고 폭로의 이유를 밝혔다.

댓글 작성자는 “이 글을 당사자가 보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보게된다면, 지금이라도 저에게 먼저 연락해서 미안했었다고 진심 담아 사과 했으면 좋겠어요. 그게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니까요”라고 그의 사과를 요구했다.

강현석 인스타그램
강현석 인스타그램

이어 “주작 아니구요. 주작을 이렇게 몇시간동안 열심히 쓰는사람은 없을거에요. 시간내어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25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현재 유명 프로그램에 나오는 연예인 매니저에 대해 얘기하려 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쓴이의 주장에 따르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중인 매니저 K는 지난 14년 말과 15년 초 두 차례에 걸려 60만 원가량의 돈을 빌렸으나 돈을 갚기는커녕, 오히려 K 씨로부터 차단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글쓴이는 돈을 빌려줬던 당시 자신은 25살, 매니저 K씨는 24살이었기 때문에 적은 돈은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두 번의 돈을 빌려주고 난 이후 기한이 될때까지 돈을 갚으라 요구한 적이 없었고, 매니저 K씨도 연락이 없었다고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돈을 갚겠다는 기한이 됐지만 매니저 K는 시간을 더 달라고 부탁했다고 밝혔다. 이어 글 작성자는 매니저 K씨가 메신저를 차단해 문자를 보냈고, 그 내역이 남아있다고 말했다.

피해를 주장하는 인물은 매니저 K씨가 계속해서 돈을 주지 않아 소송까지 시작했고, 소송이 채권추심까지 가게 되며 정신적인 고통을 받았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계속해서 연락이 되지 않는 매니저 K씨의 집을 찾아가 아버지를 만났고, 다음날 K씨의 어머님과의 통화 이후 돈을 받게 됐지만, 당사자인 K씨는 끝까지 연락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네이트판
네이트판

또한 글쓴이는 “카드대금이 부족하다고 빌려 갔던 돈들 다 전 여자친구랑 쓴 거 막는 거라고 했다. 생생히 기억하는데 새로운 여친이랑 잘 놀러 다니는 사진이 업데이트됐다”라고 폭로하기도 했다.

해당 온라인 커뮤니티 글에는 서울남부지방법원의 지급명령서가 채권자와 채무자 이름 일부 및 주소 등이 가려진 상태로 공개돼 있다.

누리꾼들은 채권자 이름의 성이 ‘강’이라는 사실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매니저라는 점 등을 미루어 K씨를 이승윤 매니저인 강현석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현재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의 인스타그램 최근 게시글에는 해당 논란에 대한 입장표명을 요구하는 댓글이 빗발치고 있어 사실관계에 이목이 모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