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의정, 뇌종양 투병 전 ‘결혼설’ 7살 연하 남자친구는 누구?…현재는 최민용과 핑크빛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6.24 03: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불타는 청춘’에 이의정이 출연해 최민용과의 핑크빛 기류로 화제인 가운데 7살 연하 남자친구와의 연애담이 재조명됐다.

최근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이의정은 “남자친구 덕분에 뇌종양 투병 생활을 견딜 수 있었다”라며 힘들었던 투병 생활을 언급했다. 

이의정은 과거 유명가수 성진우와 공개 연애를 하기도 했다. 이후 쇼핑몰 피팅모델인 7살 연하 남자친구와의 열애가 공개되며 결혼 여부에도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에 결혼-이혼설이 돌기도 했지만 현재는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의정은 “난 연애하면 오래 가는 스타일이다. 가장 짧은 게 2~3년인데, 오래되면 남자들이 친구처럼 여기다 떠나가더라”고 말했다.

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한편, 현재 이의정은 ‘불청’에서 재회한 최민용과 달달한 기류를 보이며 김국진-강수지 부부 이후 제 2의 커플 탄생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민용은 “예전에 기억 못 하실 텐데 예전에 ‘천생연분’에 나갔었다. 그때 내가 예능을 너무 두려워해서 나가기 싫은 걸 억지로 나갔다. 여러 명이 앞에 있고 고백을 하는 거였는데 그때 의정 씨한테 꽃을 줬다”고 밝혔다.

이어 “그 꽃이 카라였다. 카라의 꽃말이 ‘아무리 봐도 당신만 한 사람은 없습니다’”라며 “솔직히 예능으로 나간 거지만 그전부터 인간 이의정이 궁금했다. ‘저 사람이랑 커피 한잔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찰나에 그 프로에 나가서 만났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설레는 썸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의정은 1989년 MBC ‘뽀뽀뽀’로 데뷔해 90년대 청춘스타로 이름을 날렸다.

특히 ‘남자셋 여자셋’에서는 송승헌의 상대역으로 출연, 큰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1975년 12월 8일생인 이의정의 나이는 올해 45세, 1977년 생인 최민용은 그보다 2살 연하인 43세다.

이의정, 최민용이 출연 중인 SBS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