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청춘(불청)’ 김부용, 강경헌-이연수와 해맑은 미소…“미녀 삼총사”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6.13 13: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불타는 청춘(불청)’ 김부용이 강경헌, 이연수와 함께한 사진이 화제다.

김부용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녀삼총사~~ㅋ”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부용과 강경헌, 이연수의 모습이 담겼다.

손가락 하트와 함께 밝은 미소로 셀카를 찍는 두 사람 사이에서 밝게 웃는 김부용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수염난 여자 맘에들어요ㅋㅋ”, “안양예고 정우성”, “웃는 모습이 닮은 미소 삼총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부용 인스타그램
강경헌-김부용-이연수 / 강경헌 인스타그램

1976년생으로 만 43세인 김부용은 1995년 1집 앨범 ‘Chance’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그는 ‘돌아보면’, ‘비트’, ‘다시 너의 곁에서’, ‘풍요속의 빈곤’, ‘네가 보고 싶은 날’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2010년 이후 가수 활동을 중단한 김부용은 요식업에 뛰어들어 현재 강남구 압구정에서 한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2017년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다시금 인기를 얻고 있는 김부용은 현재 구본승과 함께 빙구형제로 엮이고 있다. 다만 최근 방영분에는 등장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SBS ‘불타는 청춘(불청)’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