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다이어트 성공’ 야옹이 작가, SF9 팬밍아웃 (Feat.최애 재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다이어트 성공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야옹이 작가가 SF9(에스에프나인)의 팬이라고 밝혔다.

지난 20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야옹이 작가가 그린 SF9 멤버 재윤의 그림이다. 그 속에는 재윤의 날렵한 턱선과 훈훈한 비주얼이 그대로 표현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데뷔한 SF9은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로 구성된 9인조 그룹.

특히 야옹이 작가는 그림과 함께 “팬사인회 발표 기다리면서 팬아트 한장. 9명 전부 그림녀 피두에 올리겠어요. 최애 다정보스 재윤이 먼저”라고 SF9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나 91년생 아직 누나 팬 #캐리커처 알바 좀 해봄”이란 해시태그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지난달 21일 야옹이 작가는 인스타그램에 SF9의 노래 ‘질렀어’로 입덕 후, 팬클럽에 가입했다고 밝힌 바 있다.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작가님도 SF9 팬이셨구나!”, “와 엄청난 금손 팬아터가 탄생했다”, “야옹이 작가 그림도 잘 그리고 너무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야옹이 작가는 지난 16일 SNS를 통해 7kg를 감량했다며 다이어트 성공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웹툰을 연재하는 1년 동안 건강 관리를 하지 못한 탓에 50kg에서 57kg까지 살이 쪘다고 밝혔다. 이에 야옹이 작가는 살을 빼기 위해 식단 관리를 시작했고 “인스턴트 음식, 밀가루, 탄산음료 등을 완전히 끊었다”면서 “식단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때는 아침에 모닝커피나 단백질 셰이크를 마시고 점심에는 닭가슴살과 견과류 그리고 고구마로 대신한다”고 꿀팁을 전했다.

또한 운동 루틴에 대해서는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준 후 복근 운동(크런치, 바이시클 크런치)과 하체 운동(런지, 히프 브리지, 사이트 피크 킥, 클램쉘)을 한다고 덧붙였다.

야옹이 작가는 네이버에서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하는 작가로 올해 초부터 핫한 인물로 떠올랐다. 지난 3월 연재 1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네이버와의 인터뷰에서 처음으로 얼굴을 공개한 것. ‘여신강림’의 주인공과 비슷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은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후 그는 SNS 글 하나에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릴 만큼 대중들의 관심을 많이 받는 사람 중 한 명이 됐다. 

한편, 1991년생인 야옹이 작가의 나이는 올해 29세. 그는 지난 4월 남편에 대한 악성 루머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