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K팝스타’ 홍연 유명세…가수 안예은, “학교폭력 휘둘렀다” 주장 네티즌 A씨 고소… “경찰이 조사 진행 중”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6.20 21: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가수 안예은이 최근 자신을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주장한 네티즌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해 큰 화제다.

20일 노컷뉴스에 따르면 서울 마포경찰서는 “최근 안예은 측이 자신을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지목한 네티즌에 대해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지난 14일 안예은을 직접 불러 고소인 조사를 진행했고, 네티즌 A씨 신원을 특정해 지난 17일 사건을 서울 강남경찰서로 이송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혐의 여부는 피의자 조사를 진행한 뒤 가려질 것”이라고 전했다.

안예은을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지목한 A씨는 지난달 자신의 SNS 계정에 학창시절 안예은으로부터 학교폭력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안예은 / 펜더웨일컴퍼니 제공
안예은 / 펜더웨일컴퍼니 제공

A씨는 안예은의 학교에 재학 당시 자신에 대한 불미스러운 소문을 퍼트렸고, 결국 전학을 갈 수밖에 없었다고 게재했다.

이에 안예은은은 자신의 SNS에 정중하게 입장을 밝혔다.

이하 안예은 SNS 입장 전문.

저도 왕따 피해 경험이 여러번 있기 때문에 ‘가해자는 기억하지 못한다’는 말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연락이 닿는 동창들에게 물어보았지만 소문 자체가 없었다는 대답들이 전부다.

어떤 이익을 취하려고 이런 이야기를 했다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많은 증언들이 있었고, 당사자의 기억이 제일 크고 모두가 믿어야 하는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것은 당연하나 제가 하루종일 확인한 사실은 달랐기 때문이 입장 표명을 할 수밖에 없는 점 죄송하다.

소속사 또한 “이같은 주장이 거짓임을 명백히 확인했다”면서 법적 절차를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가수 안예은은 지난 2016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5’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가수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가수 안예은과 그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네티즌 A씨. 둘 중에 누군가는 거짓을 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