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틴 시즌2’ 아이즈원 김민주, 고독한 민주의 고독할 수 없는 비주얼 #엘르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6.13 20: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에이틴 시즌2’에 까메오로 출연해 화제가 된 아이즈원 김민주의 ‘엘르’ 화보 비하인드 속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13일 ‘엘르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아이즈원 민주의 단독 화보 촬영 중 생긴 일 #ELLEVlog / IZ*ONE Kim minju's V-log I ELLE KOREA”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엘르코리아’ 유튜브 채널

아이즈원 민주와 엘르의 만남. 생애 첫 단독 화보를 촬영한 민주의 소감은? 화보 촬영 중 등장하는 깜짝 미션의 정체.  완벽한 셀카 찍는 방법부터 이모티콘 따라잡기까지. 좌충우돌 웃음 꽃 피는 김민주의 촬영장 브이로그! 지금 주목하세요.

에디터 전아영
영상 김인석
+
엘르 코리아가 선별한 패션, 뷰티, 피처 뉴스를 지금 만나보세요!

‘엘르코리아’ 유튜브 채널

영상 속에는 다양한 룩, 화장, 포즈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 김민주의 모습과 소소한 일상 TMI(뜻 : 의도치 않게 타인의 정보를 너무 많이 알게 되었거나 사소한 것까지 알게 되는 경우를 뜻한다)가 담겨 있다. 특히 그는 평소 혼자 있는 걸 좋아해 멤버들에게 ‘고독한 민주’라고 불리고 있다고 소개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김민주가 속한 아이즈원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국내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티켓 오픈 직후 전회차 퍼펙트 매진을 달성하고, 3일간 총 18,000명 이상의 관객이 운집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막강한 티켓 파워를 뽐낸 아이즈원은 콘서트 내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멋진 공연을 선보이며 객석을 꽉 채운 팬들의 기대에 완벽히 부응했다.

더불어 아이즈원은 ‘루머’ 무대가 끝난 후 일본 투어 개최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마쿠하리 멧세, 고베 월드 기념홀, 후쿠오카 마린멧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4곳에서 콘서트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민주는 최근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2’에 까메오로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