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일본 활동 신곡 ‘부에노스 아이레스’ MV 공개…위즈원 해피투게더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6.13 10: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의 ‘부에노스 아이레스’ 뮤직비디오가 눈길을 끈다.

13일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에는 “IZ*ONE (아이즈원) - 'Buenos Aires' MV”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2019年6月26日発売 IZ*ONE 日本2ndシングル「Buenos Aires」MV

2019년 6월 26일 발매 IZ*ONE 일본 2nd싱글「Buenos Aires」MV

On sale June 26, 2019 IZ*ONE Japan 2nd Single「Buenos Aires」MV

해당 영상은 아이즈원의 일본 활동 신곡인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뮤직비디오로 이 노래는 아르헨티나 수도와 이름이 같아 화제가 된 바 있다.

뮤직비디오 속 아이즈원은 빛나는 미모를 뽐내 위즈원들의 관심을 모았다.

아이즈원 / 오프 더 레코드<br>
아이즈원 / 오프 더 레코드<br>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국내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티켓 오픈 직후 전회차 퍼펙트 매진을 달성하고, 3일간 총 18,000명 이상의 관객이 운집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막강한 티켓 파워를 뽐낸 아이즈원은 콘서트 내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멋진 공연을 선보이며 객석을 꽉 채운 팬들의 기대에 완벽히 부응했다.

더불어 아이즈원은 ‘루머’ 무대가 끝난 후 일본 투어 개최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들은 마쿠하리 멧세, 고베 월드 기념홀, 후쿠오카 마린멧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4곳에서 콘서트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