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김민주, ‘에이틴 시즌2’ 촬영 비하인드로 눈길 “청소 좀 하지?”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6.12 06: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청소 좀 하지?”

아이즈원 김민주의 ‘에이틴 시즌2’ 비하인드가 눈길을 끈다.

최근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에는 “IZ*ONE 에너지 캠(ENOZI Cam) EP.30”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김민주의 ‘에이틴 시즌2’ 촬영 비하인드가 담겨 있다.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에이틴 시즌2’ 출연을 통해 아이즈원과 위즈원에게 불후의 명대사 “청소 좀 하지?”를 선사한 김민주.

그의 빛나는 미모와 귀여움에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김민주가 속한 아이즈원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국내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티켓 오픈 직후 전회차 퍼펙트 매진을 달성하고, 3일간 총 18,000명 이상의 관객이 운집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막강한 티켓 파워를 뽐낸 아이즈원은 콘서트 내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멋진 공연을 선보이며 객석을 꽉 채운 팬들의 기대에 완벽히 부응했다.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더불어 아이즈원은 ‘루머’ 무대가 끝난 후 일본 투어 개최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마쿠하리 멧세, 고베 월드 기념홀, 후쿠오카 마린멧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4곳에서 콘서트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아이즈원은 “오래 전부터 꿈꿔왔던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고 꿈만 같다. 위즈원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응원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며 “콘서트를 보러 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활발한 활동을 통해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9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콘서트에서 선보인 미니 2집 수록곡 '하이라이트(Highlight)' 공연 실황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곡의 몽환적인 사운드와 어울리는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콘서트에 아쉽게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특별히 공연 실황 영상을 공개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뽐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