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콘 성료’ 아이즈원 안유진, “우리 함께 한 3일 꼭 기억해요”…구름에 적어 둘게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6.10 20: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 안유진의 sns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10일 아이즈원 안유진은 팀의 sns에 메시지를 게재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  SNS

긴장도 되고 즐겁고 재밌고 행복했던 콘서트!!
우리 함께한 삼일 꼭 기억해요

緊張したけど楽しくて面白くて幸せだったコンサート!!
私たちが一緒に過ごした3日間を忘れないでください~

#유진 #ユジン
#IZONE #아이즈원 #アイズワン

아이즈원  SNS

이와 같은 안유진의 메시지에 팬클럽인 위즈원의 관심이 모였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즈원(IZ*ONE)이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국내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티켓 오픈 직후 전회차 퍼펙트 매진을 달성하고, 3일간 총 18,000명 이상의 관객이 운집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막강한 티켓 파워를 뽐낸 아이즈원은 콘서트 내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멋진 공연을 선보이며 객석을 꽉 채운 팬들의 기대에 완벽히 부응했다.

아이즈원은 데뷔곡 ‘라비앙로즈’와 미니 2집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해 ‘앞으로 잘 부탁해’, ‘고양이가 되고 싶어’, ‘기분 좋은 안녕’, ‘리얼리 라이크 유’ 등 그동안 보여줄 기회가 적었던 다양한 수록곡 무대들을 공개했다.

특히 아이즈원은 이번 콘서트에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조합의 유닛송 2곡을 최초 공개했다. 장원영, 안유진, 최예나, 김채원,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로 이뤄진 유닛과 권은비, 이채연, 김민주, 강혜원, 조유리, 미야와키 사쿠라로 구성된 유닛은 각각 다른 분위기의 무대를 통해 독보적 몰입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또, ‘너에게 닿기를’, ‘Rollin’  Rollin’, ‘I AM’, ‘루머’ 등 Mnet ‘프로듀스 48’ 콘셉트 평가에서 선보였던 무대들도 아이즈원 버전으로 다시 한 번 꾸며 호응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아이즈원은 ‘루머’ 무대가 끝난 후 일본 투어 개최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마쿠하리 멧세, 고베 월드 기념홀, 후쿠오카 마린멧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4곳에서 콘서트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아이즈원은 “오래 전부터 꿈꿔왔던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고 꿈만 같다. 위즈원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응원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며 “콘서트를 보러 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활발한 활동을 통해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유진은 현재 ‘마이 리틀 텔레비전V2’(마리텔V2, 마리텔 시즌2)에서 ‘마리텔하우스’ 막내딸 안유진(=아이즈원 안유진이 아닌)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