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 인 스타’ 위키미키 최유정, 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커버 조회수 20만 돌파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6.10 19: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팩트 인 스타’ 위키미키 최유정의 방탄소년단(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커버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TBS ‘팩트 인 스타’는 “WEKIMEKI Cover Dance BTS SevenTeen ChungHa RedVelvet – 팩트iN스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위키미키와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촬영에서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 멤버들은 노래 퀴즈에 참여한 뒤 정답을 호명한 게 맞으면 춤을 췄다.

TBS ‘팩트 인 스타’ 유튜브 채널

특히 위키미키 대표 댄서인 최유정은 방탄소년단(BTS)의 신곡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커버를 남다른 춤선으로 소화해내 관심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6월 10일 기준 조회수 23만을 넘어섰다.

해당 영상은 TBS ‘팩트 인 스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키미키(Weki Meki) / 서울, 최규석 기자
위키미키(Weki Meki) / 서울, 최규석 기자

위키미키는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로 올 봄에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위키미키만의 다채로운 틴크러쉬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먼저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는 파워풀하고 당당한 매력이 가득한 곡이다. 특히, ‘Picky Picky’라는 훅(HOOK)과 위키미키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중독성 강한 음악을 만들었다. 또한 국내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유명 프로듀서 차쿤과 해외 유명 작가진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더욱 관심을 모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