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키캐스트’, 부기영화-그림자 미녀 연재 종료 안내…타 플랫폼 이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피키툰의 공지가 눈길을 끈다.

최근 ‘피키캐스트’ 피키툰은 웹툰 그림자 미녀와 부기영화 서비스 종료 소식을 전했다.

7월 1일부로 게시 종료 후 타 플랫폼에 서비스 예정이라는 것.

피키캐스트

피키툰은 “그림자 미녀, 부기 영화 두 작품을 만화 에이전시를 통해 수급하고 있습니다. 해당 작품에 대한 모든 업무 결정은 작가님과 직접적인 소통이 아닌, 에이전시와 논의해 진행합니다. 지난 4월 5일, 에이전시와 작품 계약 연장에 관한 논의가 마무리되지 않아 갑작스럽게 휴재 공지를 드리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계약 관련 논의가 진행되고 있었던 상황이라 섣불리 내부 사정을 말씀드리기 어려왔습니다. 무엇보다 우선시 되어야 하는 독자 여러분께 자세한 상황 설명 없이 휴재가 길어져 오래 기다리시게 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오랜 논의 끝에 두 작품은 타 플랫폼에서 연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부기영화의 ‘존 윅 3: 파라벨룸’ 리뷰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겐 플랫폼 이전 소식이 차라리 잘된 일일 수 있다 / 피키캐스트 부기영화 페이지 

이와 같은 공지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였다.

그리고 이 관심은 ‘부기영화-그림자 미녀가 어디에서 서비스 될 것인지’로 이어질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