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원에이포(B1A4) 공찬, 우월한 남신 미모에 깜짝…‘뷰티룸’ 종영 아쉬워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6.11 19: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뷰티룸’에 출연한 비원에이포(B1A4) 공찬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공찬의 일상 역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일 비원에이포 트위터에는 “잠시 후 11시 JTBC4에서 방송되는 #뷰티룸 에 #공찬 이 출연합니다. 어느덧 찾아온 뷰티룸 마지막 방송! 오늘도 놓치지 말고 #채널고정”이라는 글과 함께 공찬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손가락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에 빛나는 우월한 남신 미모가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벌써 마지막이라뉘ㅜㅜㅜㅜㅜㅜㅜㅜㅜ”, “힝~ 찬이 수고했엉 ㅠㅠㅠㅠ”,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원에이포(B1A4) 트위터
비원에이포(B1A4) 트위터

비원에이포(B1A4) 공찬은 1993년생으로 올해 27세인 가수다.

그는 2011년 EP 앨범 [Let`s Fly]으로 데뷔해 청량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공찬은 JTBC4 ‘뷰티룸’에 출연하며 입담을 뽐냈다.

‘뷰티룸’은 한류 아이돌이 사용하는 화장품, 패션은 물론, 이너뷰티와 헬스 뷰티까지 모두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총 10부작으로 현재는 종영 상태다.

공찬은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를 통해 “‘뷰티룸’을 촬영 하면서 뷰티에 대한 관심도 많이 생기고, 직접 제품을 구매하거나 사용할 때 유용한 팁들을 많이 배웠던 것 같다. ‘뷰티룸’을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에게 정말 감사드리고, 저에게도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들이 된 것 같다”고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