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무현재단’ 유튜브 채널, 유시민-홍준표의 ‘홍카레오’ 예고로 눈길 #알릴레오 #홍카콜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알릴레오와 홍카콜라의 콜라보가 곧 공개된다.

최근 ‘사람사는 세상 노무현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아래와 같은 공지가 예고됐다.

 

‘노무현재단’ 유튜브 채널

드디어 둘이 뭉쳤다! '알릴레오X홍카콜라'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6월 3일 밤 10시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본방사수 놓치지 마세요!

공지와 함께 게재된 포스터는 유튜브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알릴레오의 유시민, 홍카콜라의 홍준표를 코믹하게 묘사했기 때문.

정치적인 성향으로는 완전히 다른 두 사람의 콜라보 콘텐츠 ‘홍카레오’는 그동안 모인 관심에 걸맞는 ‘꿀잼’ 콘텐츠일 것인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콘텐츠 공개 시점은 6월 3일 밤 10시.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다.

아래는 노무현재단 이사장으로서 유시민이 전한 재단 소개.

‘노무현재단’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이사장 유시민입니다. 
노무현 대통령은 링컨 미국대통령을 존경하셨습니다. 링컨 대통령은 특정 정파에 속한 대통령이었으나 역사 안에서 미합중국과 국민의 지도자로 받아들여졌습니다.

제가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의 이사장이라는 중책을 감당하기에 능력은 부족하지만 노무현 대통령께서 민주주의와 한반도의 평화 번영, 그리고 사회정의를 실현하려고 노력했던 대한민국의 지도자로 국민의 마음에 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간 노고를 아끼지 않으셨던 전임 이사장님들과 이사님들, 성원을 보내주신 후원회원과 국민 여러분께 허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내년 노무현 대통령 서거 10주기를 맞아 재단의 활동이 우리 사회의 더 나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만들고 시민의 정치 참여와 사회적 연대를 확장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모든 분들의 뜻과 지혜를 모아 나가겠습니다.

봉하마을 노무현 대통령 기념관과 서울 노무현 센터 건립사업도 계획대로 잘 추진하겠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재단법인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이사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