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배우 전인화, ‘자연스럽게’로 데뷔 첫 고정 예능 도전…‘1박 2일’ ‘불명’ 유일용 PD와 손잡는다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5.23 18: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배우 전인화가 데뷔 첫 리얼리티 예능인 ‘자연스럽게’에 출연한다.

MBN은 23일 “올 여름 방송될 유일용 PD의 新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 배우 전인화가 고정 출연한다”며 “1984년 데뷔 이후 예능 고정 출연은 처음”이라고 밝혔다.

전인화의 첫 예능이 될 MBN ‘자연스럽게’는 빈 집이 늘어나는 시골 마을에 셀럽들이 찾아가 따뜻한 온기를 채우며 정착해 과는 과정을 사계절에 걸쳐 담아내는 장기 프로젝트다.

KBS에서 '해피선데이-1박 2일' '불후의 명곡' 등을 연출한 유일용 PD는 MBN의 자회사인 스페이스 래빗 이적 후 첫 연출작인 ‘자연스럽게’에 배우 전인화를 투입, 세대를 가리지 않고 큰 관심을 모으게 됐다.

전인화 / 이매진아시아
전인화 / 이매진아시아

배우 전인화는 탁월한 연기력과 우아한 이미지를 겸비해, 데뷔 이후 지금까지 톱스타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여배우들의 워너비’ 같은 존재다.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해 왔지만, 한 번도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는 출연한 적이 없는 만큼 ‘인간 전인화’가 보여줄 새로운 매력이 기대된다.

MBN ‘자연스럽게’는 2016년 종영한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 이후 오랜만에 전인화가 나서는 방송이다. 최근 전인화는 화장품 브랜드 ‘블리쉐’를 직접 기획해 런칭했으며, 뷰티 피플 겸 모델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전인화는 1965년생으로 올해 나이 55세.

전인화는 남편 유동근과 1989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그의 아들은 최근 ‘슈퍼밴드’ 에 출연 중인 지상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