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버이날, 카네이션 말고 다른 선물은 또 없을까…‘이색 어버이날 선물 탑3’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5.07 16: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하루 앞으로 당겨온 어버이날에 선물에 대한 고민의 열기가 뜨겁다.

5월 8일은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날이다.

산업화-도시화-핵가족화로 퇴색되어 가는 어른 봉양과 경로사상을 확산하고 국민정신계발의 계기로 삼아 우리 실정에 맞는 복지사회건설에 기여하도록 하는 범국민적 기념일인 어버이날.

하지만 어버이날이 마냥 반갑지만 않은 이유는 대체 어떤 선물이 창조주님들의 마음에 들까,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기 때문일 것이다.

봉투에 돈만 달랑 넣어 드리자니 너무 성의가 없어 보이고, 그렇다고 카네이션을 드리기에는 영, 마음에 들어하실지 의문이고.

여기,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최신 유행하는 ‘어버이날 선물 탑3’을 준비해 보았다.

이번 어버이날, 적절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대한의 기쁨을 선사할 수 있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다.

 

첫번째, 플라워 용돈 박스

플라워 박스 / 온라인 커뮤니티
플라워 박스 / 온라인 커뮤니티
플라워 박스 / 온라인 커뮤니티
플라워 박스 / 온라인 커뮤니티

뭐니 뭐니해도, 머니(money)라고 했다.

어버이들의 얼굴에 함박웃음을 지어드리는 가장 확실한 선물 돈. 하지만 거기에 조금의 센스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카네이션이나 예쁜 꽃과 함께 가지런히 정돈된 용돈은 보기에도 좋다.

자신의 재정상태에 따라 가격을 조절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전통적인 선물을 좀 더 센스있게 드리고 싶은 사람들께 추천하는 바이다.

 

두번째. 건강검진 및 각종 영양주사

픽사베이
픽사베이
영양주사 가격표 / 온라인 커뮤니티
영양주사 종류 / 온라인 커뮤니티

평소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되었던 분이라면 어버이날을 맞아 건강 검진 풀패키지를 선물해드리는 것은 어떨까.

시간과 돈을 핑계로 자꾸 당신들의 건강 관리를 미루시는 부모님에게 아주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비타민 주사나 피로회복 수액 주사 등은 한 번 접종으로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니 부모님께서도 매우 좋아하실 것.

가격은 저렴한 3만원대 주사부터 30만원대까지 다양하므로 자신의 경제상황에 맞추어 선택해보자.

 

세번째, 리마인드 웨딩

픽사베이
픽사베이
다큐 3일 방송 캡쳐
다큐 3일 방송 캡쳐

어버이날을 맞아 아주 특별한 기억을 선물해드리고 싶다면 리마인드 웨딩은 어떨까.

리마인드 웨딩이란, 이미 결혼을 한 중년부부가 결혼을 했던 순간을 다시 한 번 기억하려는 목적으로 올리는 결혼식을 말한다.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기념하는 리마인드 웨딩.

어버이날을 맞아 자녀들과 함께 맞는 결혼의 순간은 부모님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기억이 될지도 모른다.

리마인드 웨딩은 자녀와 어버이가 함게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가족사진을 찍는 간단한 것에서부터, 본예식처럼 화려하게 진행하는 것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진다.

가격대는 진행방식과 식장에 따라 천차만별이니 원하는 방식과 아이템을 확실히 정해놓은 다음 업체에 문의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부모님의 금슬을 다시 한번 활활 불타오르게 할 리마인드 웨딩은 어버이날 선물 뿐아니라, 결혼기념일 선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