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쇼핑의 참견’ 이상민X민경훈, 태국 방콕 아이템 ‘돼지고기 과자-쿨링 파우더-똠얌꿍 과자-보석 캐러멜’ 에 감탄…황광희 어버이날 선물?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5.02 22: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핑의 참견’ 에서 태국 방콕의 쇼핑리스트와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일 방송된 KBS joy ‘쇼핑의 참견’ 에서는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 진행으로 태국 방콕 '쇼핑 리스트'를 소개했다. 

 

KBS joy  ‘쇼핑의 참견’ 방송캡처
KBS joy ‘쇼핑의 참견’ 방송캡처

 

스튜디오에는 배낭 여행의 성지 태국에서만 구할 수 있는 머스트 바이 아이템이 등장했다. 

태국 현지의 참견러들이 돼지고기 과자와 쿨링 파우더, 똠얌꿍 과자, 보석 캐러멜 깔라매를 소개하고 이 태국 쇼핑 리스트는 보기만 해도 구매 욕구를 상승시키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참견러들은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미식가 이상민의 입맛을 다시게 한 아이템은 돼지고기 과자였고 민경훈은 “보석 캐러멜 깔라매가 먹고 싶다”고 했다.

또한 5MC들은 현지인의 최애템인 데오도란트 제품인 쿨링 파우더를 보고 이구동성으로 매력을 느꼈다.

 천 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효과적인 쾌적함을 가진 쿨링 파우더를 한 번 체험한 참견들은 놀라워 했다.

광희는 보석 캐러멜을 맛 보고 “어른들이 좋아하는 맛이다. 쌍화차를 캐러멜로 굳힌 것 같다”라고 말하며 신기해 했다.

이상민은 똠얌꿍 과자를 먹게 됐는데 한번 맛을 보고 감탄을 했고 “신맛과 레몬맛 심지어는 고수 향도 난다. 뚬얌꿍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맛있게 먹겠다. 맥주안주로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똠얌꿍 과자를 최애템으로 꼽으며 “식욕을 끄는 맛이라고 모두 좋아하겠다”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디톡스 효과가 있는 장미차부터 천연 식물성 오일로 만든 헹 아줌마 비누가 소개됐다. 

 

KBS joy ‘쇼핑의 참견’ 방송캡처
KBS joy ‘쇼핑의 참견’ 방송캡처

 

'펫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반려견들을 SNS 스타로  만들 수 있는 2000원 대의 '펫 페이스 스티커', 중독성 갑 디저트 3000원대의 '펫사탕', 반려견과 반려묘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투명창이 있는 가방 그리고 '캣펀치'를 소개했다. 

또 어버이날에 얽힌 5MC들의 어린시절을 공개했고 의뢰인이 부탁한 선물을 공개했다.

특히 황광희의 선물은 부모님의 커플 속옷에 이목이 집중됐고 민경훈은 스토리북, 송해나는 핸드크림과 영양제, 이상민은 부모님 감사패, 지숙은 휴대전화 케이스를 준비했다.

의뢰인이 선택한 선물은 이상민의 부모님 감사패를 선택하게 됐다. 

KBS joy ‘쇼핑의 참견’ 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