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접속 무비월드’ 악인전, 마동석-김무열 두 악인…‘걸캅스’ ‘라이온킹’ ‘명탐정 피카츄’ ‘더리치’ ‘나의 특별한 형제’ ‘스텝 브라더스’ ‘인피니틀리 폴라 베어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4.27 12: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걸캅스’, ‘라이온킹’,‘명탐정 피카츄’, ‘더리치’, ‘나의 특별한 형제’, ‘스텝 브라더스’ ,‘악인전’, ‘인피니틀리 폴라 베어’ 가 나왔다. 

27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눈여겨 볼 만하다’ 코너에서는 ‘걸캅스’를 소개했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라미란)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이성경)는 집에서는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 대는 시누이 올케 사이었다.

두 사람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란 사실을 알게 됐다.

미영과 지혜는 강력반, 사이버 범죄 수사대, 여성 청소년계까지 경찰 내 모든 부서들에서 복잡한 절차와 인력 부족을 이유로 사건에서 밀려나자 비공식 수사에 나서기로 결심했다.

수사가 진전될수록 형사의 본능이 꿈틀대는 미영과 정의감에 활활 불타는 지혜는 드디어 용의자들과 마주할 기회를 잡게 됐다.

'기획' 코너에서는 만화 찢고 나온 영화들 ‘라이온킹’과 ‘명탐정 피카츄’가 소개됐다. 

‘라이온킹’은 애니메이션을 실사화 한 영화로 사자들이 지배하는 사바나에서, 아버지인 킹 무파사를 이어 왕이 될 사자 심바와 동료들의 운명과 모험을 다룬 영화이다.

‘명탐정 피카츄’는 피카츄는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나고 유일한 단서는 탐정모자에 적힌 해리라는 이름과 주소를 단서로 아파트를 찾았다.

피카츄는 주소 속 아파트에서 자신의 말을 유일하게 알아 듣는 실종된 해리의 아들 팀 굿밴을 만나게 된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 코너에서는 사막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생존 게임  ‘더리치’를 소개했다.

거물급 사업가 매덕(마이클 더글라스)과 베테랑 가이드 벤(제레미 어바인)은 리치로 사냥을 떠나게 됐다.

작열하는 태양 아래 사냥감의 실루엣이 드러나고, 고요한 사막을 뒤흔든 한 발의 총성. 하지만 밝혀진 사냥감의 실체는 다름아닌 사람이었다.

매덕은 살인을 덮으려고 했고 벤은 진실을 밝히려는 목격자가 됐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영화 공작소' 코너에서는 ‘나의 특별한 형제’와 ‘스텝 브라더스’를 소개했다. 

‘나의 특별한 형제’에서 비상한 두뇌를 가졌지만 동생 동구없이는 아무 데도 못 가는 형 세하(신하균)과 수영실력을 갖췄지만 형 세하 없이는 아무것도 못 하는 동생 동구(이광수)가 있었다.

둘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특별한 형제다.

어느 날 형제의 보금자리 '책임의 집'을 운영하던 신부님이 돌아가시자 모든 지원금이 끊기게 되고, 각각 다른 장애를 가진 두 사람은 헤어질 위기에 처하고 만다.

세하는 '책임의 집'을 지키고 동구와 떨어지지 않기 위해 구청 수영장 알바생이자 취준생 미현(이솜)을 수영코치로 영입하고, 동구를 수영대회에 출전 시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하는데 성공하게 된다. 

‘스텝 브라더스’에서는 이혼한 엄마 낸시와 함께 사는 39세의 브레넌 허프와 훌아비인 아빠 로버트와  함께 사는 40세의 데일 두이백이 있었다.

이 둘의 공통점은 몸만 어른이고 생각하는 것은 12살 아이라는 점이다.

낸시와 로버트가 사랑에 빠져 결혼하게 되고 브레넌과 데일은 이복형제(스텝 브라더스)가 되어 한방에서 살게 된다.

둘은 처음에는 서로 으르렁거리며 날마다 말썽을 일으켰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가까워져 급기야 최고의 친구가 된다. 

하지만 이들 형제의 황당한 행동들은 부모의 행복한 결혼생활에 금이 가게 만들고 급기야 아빠와 엄마는 다시 헤어질 것을 결심하고 형제에게 한달 내에 직업을 구해 집에서 독립할 것을 요구한다.

'디렉터스 컷' 코너에서는 ‘악인전’을 소개했다. 

장동수(마동석)는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가 살아난 조직 보스였고 정태석(김무열)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였다.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연쇄살인마 K를 잡기 위해 손을 잡게 됐다.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에서는 ‘인피니틀리 폴라 베어’를 소개했다.

엄마 매기(조 샐다나)는 조울증으로 직장을 잃은 아빠 카메론(마크 러팔로)을 대신해  두 딸과 함께 겨우 생계를 이어나가던 중 경영대학원에 합격하게 된다.

매기는 뉴욕에 있는 학교에 가기 위해 카메론에게 아이들을 맡기고, 조울증 아빠인 카메론과 아이들은 티격태격하며 서로에게 적응해 나간다.

주말 부부로 지내던 이들은 아이들을 사립학교로 보내기 위해 애쓰지만, 흑인인 매기가 보수적인 보스턴에서 직업을 구하지 못하자 거족은 큰 위기에 처하게 된다.

SBS 방송 ‘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