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접속 무비월드’ p2, 지하 주차장 사이코 스토커와 만나다… ‘벤이즈 백’ ‘어벤져스:엔드게임’ ‘글래스’ ‘사이코메트리’ ‘라스트 미션’ ‘8년에 걸친 신부’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4.20 12: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벤이즈 백’,  ‘어벤져스:엔드게임’,  ‘p2’,  ‘글래스’, ‘사이코메트리’,‘라스트 미션’,‘8년에 걸친 신부’가 나왔다.

20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눈여겨 볼 만하다’ 코너에서는 ‘벤이즈 백’을 소개했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가 한창이던 홀리(줄리아 로버츠)의 가족은 약물 중독으로 인한 재활 치료를 받고 있던 벤(루카스 헤지스)의 예고없는 방문으로 당황한다.

반가운 마음과 함께 걱정이 앞선 홀리는 벤에게 24시간 동안 절대 떨어지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아냈다.

홀리와 벤이 잠시 쇼핑을 갔던 사이 반려견 폰스가 사라지는등 일련의 사건들이 겹치면서 가족의 일상에 균열이 생기고 갈등이 시작된다.

그리고 폰스를 찾기 위해 벤과 동행하게 된 홀리는 예상치 못했던 벤의 진짜 모습과 마주하게 된다.

'기획' 코너에서는 ‘어벤져스:엔드게임’을 소개했다.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가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 코너에서는 ‘p2’를 소개했다.

2007년 '프랑스 컬포운' 감독이 연출한 폐쇄된 공간 주차장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탈출극이 벌어지는 스릴러 영화이다.

주차장 경비원(웨스 벤틀리)은 주차장 CCTV를 통해서 안젤라(레이첼 니콜스)는 비정상적으로 집착하다가 결국 납치를 했다.

안젤라는 주차장 밖으로 도망치려 하면 할수록 스토커 경비원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영화공작소' 코너에서는 ‘글래스’와 ‘사이코메트리’를 소개했다. 

‘글래스’에서 통제불가한 24번째 인격 비스트를 깨운 케빈, 강철같은 신체 능력을 지닌 의문의 남자 던, 천재적 두뇌를 지닌 미스터리한 설계자 미스터 글래스, 마침내 그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됐다.

이들의 존재가 세상에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게 된다. 

‘사이코메트리’에서는 짬밥 3년차의 강력계 형사 양춘동(김강우)의 관할 구역에서 여자아이가 유괴되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수사 중, 자신이 우연히 보았던 거리의 신비로운 벽화와 사건 현장이 똑같다는 사실을 알게 된 춘동은 그 그림을 그리던 준(김범)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마침내, 그를 체포하지만 준이 손으로 사람이나 사물을 만지면 과거를 볼 수 있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된다.

준은 자신의 능력을 자책하며 혼자 살아왔지만, 그 능력을 통해 알게 된 범죄 사건의 단서를 그림으로 그려왔던 것이다.

하지만 결국 그 그림으로 인해 아동유괴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몰리게 된다.

준이 사건의 열쇠를 쥔 유일한 목격자라는 확실한 춘동은 그의 능력을 이용해 사건의 진범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디렉터스 컷' 코너에서는 ‘라스트 미션’을 소개했다.

90세의 거장이 연기하는 87세의 마약 운반원의 실화를 다뤘다.

얼(클린트 이스트우드)은 평생 가적에게 잘못만 저질렀던 가장의 후회로 손녀딸의 결혼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마지막 선택을 하게 됐다.

얼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물건을 운반을 하고 거금을 받고 손녀딸의 결혼을 무사히 마쳤다.

하지만 얼은 돈 맛을 보게 되고 다시 한번 운반을 하게 되는데 나중에 운반하는 물건이 마약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얼은 점점 마약 운반으로 조직원들 사이에 유명해지고 점점 프로 마약 운반책이 되어갔다.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에서는 사토 타케루와 츠치아 타오 주연의 실화 영화  ‘8년에 걸친 신부’를 소개했다.

결혼을 약속한 남자와 여자 결혼을 하기로 약속하지만 결혼식 3개월을 앞둔 어느 날 쓰러지고 말았다.

여자는 혼수 상태가 지속되고 되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지만 남자는 끝까지 곁을 지켰다.

여자는 깨어나고 6년 동안 재활치료를 받지만 남자 만을기억하지 못하고 괴로워하는 여자에게 더 이상 힘들어하지 말라고 떠난다.

하지만 끝까지 사랑했던 남자와 끝내 사랑하게 된 여자는 결국 결혼하게 된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