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접속 무비월드’ 디렉터스 컷, ‘그린 북’… ‘로망’‘오늘도 평화로운’ ‘터널(2016)’‘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슈퍼히어로’ ‘내사랑 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로망’, ‘오늘도 평화로운’, ‘터널(2016)’,‘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슈퍼히어로’, ‘그린 북’, ‘내사랑 잔’이 나왔다. 
 
23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눈여겨 볼 만하다’ 코너에서는  ‘로망’, ‘오늘도 평화로운’을 소개했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로망’에서 75세 조남봉(이순재)과 71세 이매자(정영숙)는 치매부부이다. 결혼 45년차, 몸도 마음도 닮아진 부부는 이제 세상에 단둘만 있는것처럼 산다.
 
매일 기억이 흐릿해지지만, 먹고 사느라 잊었던 로망은 점점 더 선명해진다.
 
‘오늘도 평화로운’에서 영화감독이 꿈인 영준(손이용)은 영화를 만들기 위해 오늘도 평화로운 그곳에서 노트북을 사려다 사기를 당했다.
 
영준은 직접 사기꾼들을 잡겠노라 결심하고 무작정 중국으로 떠나고 사기꾼들을 만나게 됐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 코너에서는 ‘터널(2016)’을 소개했다. 
 
주인공 호아킨은 지하에 있는 작업실 벽 너머에서 들려오는 소음과 목소리를 듣고 이상함을 느낀다.
 
호아킨은 목소리를 듣고 이상함을 느끼고 몰래 CCTV를 설치해 그들을 감시하기 시작한다.
 
무려 한 달에 걸친 치밀한 범죄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짜놓은 완벽한 판을 뒤엎을 단 한번의 반격을 준비한다.
 
'영화공작소' 코너에서는 ‘슈퍼히어로VS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소개했다.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는 평범한 10대 '마일스 모랄레스'는 우연히 방사능 거미에 물려 스파이더맨 능력을 가지게 된다.
 
혼란스러워하던  하던 '마일스'는 악당과 싸우고 있는피터 파커를 마주치게 되고 피터 파커는 마일스가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직감한다.
 
여러 개의 평행세계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 마일스와 피터 파커는 이후 스파이더우먼 스파이더 그웬, 스파이더맨 누아르, 스파이더맨햄등 형행세계 속 공존하는 모든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된다.
 
하나의 유니버스에서 만나 팀을 결성한 스파이더맨들은 과연 세계를 구하기 위해 나선다.
 
‘슈퍼히어로’는 학교에서 왕따인 릭은 어느날 유전자 조작을 한 잠자리에 물리게 되면서 엄청난 슈퍼울트라 파워를 지니게 된다.
 
손에 돋아난 돌기를 이용해 벽 짚고 브레이크를 추는가 하면, 트럭에 부딪혀도 트럭을 부셔버리는 초강력 맥집, 날아가는 총알도 잡아버리는 매트릭스 뺨치는 순발력 등 엄청난 힘을 갖게 되지만, 단 하나의 약점이 있었으니 바로 날지 못한다는 것이다.
 
릭은 주체할 수 없는 이 슈퍼울트라파워를 정의사회 구현에 쓰기로 하고 직접 핸드메이드한 쫄쫄이 스판덱스 의상을 갖춰 입고 스파이더맨과 조금 비슷한 슈퍼잠자리맨이 되어 위험에 빠진 시민들을 구하러 다닌다.
 
이어 릭은 삼촌이나 영원한 숙적 아워글래스와 한판의 승부를 벌인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디렉터스 컷' 코너에서는 ‘그린 북’을 소개했다. 
 
1962년 미국, 입담과 주먹만 빋고 살아가던 코니 발레롱가(비고 모텐슨)는 교양과 우아함 그 자체인 천재 피아니스트 돈 셜리(마허샬라 알리)박사의 운전기사 면접을 보게 된다.
 
백악관에도 초정되는 등 미국 전역에서 콘서트 요청을 받으며 명성을 떨치고 있는 돈 셜리는 위험하기로 소문난 미국 남부 투어 공연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돈 셜리는 투어 기간 동안 자신의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 토니를 고용한다.
 
거친 인생을 살아온 토니 발레롱가와 교양과 기품을 지키며 살아온 돈 셜리 박사는 생각, 행동, 말투, 취향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그들을 위한 여행안내서 '그린북'에 의존해 특별한 남부투어를 시작한다.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에서는 ‘내사랑 잔’을 소개했다. 
 
아이를 기다리는 부부, 제말과 아이셰는 임신을 위해 노력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병원을 찾은 부부는 아이를 갖을 수 없다는 진단을 받고 결국 아이를 입양했다.
 
하지만 아이셰는 잔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 아이에게 정을 주지 않는다.
 
제말은 아이만 있으면 행복한 결혼생활이 될 거라는 꿈이 깨지고 둘을 버리고 다른 사랑을 찾아 떠난다.
 

하지만 제말은 새로운 부인에게서 아이가 생겼다는 말을 듣고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전부인 아이셰와 잔을 다시 보게 된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