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래블러’ 쿠바 여행 류준열X이제훈, 뜨리니다드 비이하 언덕에서 일출 사냥! (ft.동굴클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트래블러’에서 이제훈이 쿠바 여행 처음으로 일출 사냥에 나섰다.

18일 JTBC ‘트래블러’에서는 이제훈과 류준열의 낯설지만 매력적인 나라인 쿠바로의 여행 그 아홉 번째 이야기가 방송됐다.

JTBC ‘트래블러’ 방송 캡처
JTBC ‘트래블러’ 방송 캡처

쿠바 제1의 관광도시 ‘뜨리니다드’에서 쿠바 여행 14일차를 맞은 이른 새벽 시간, 류준열과 이제훈은 서둘러 까사(숙소)를 나섰다. 해가 뜨지 않은 컴컴한 길을 지나고 오르막길을 올라 ‘비이하 언덕’에 올랐다.

비이하 언덕은 뜨리니다드의 일출 감상 포인트 명소다. 일출·일몰 사냥(출사)을 즐기는 류준열과 취미를 함께 하게 된 이제훈은 쿠바의 일몰은 여러 번 봤지만 아직 쿠바에서의 일출은 못 보았다. 바로 이날 처음으로 쿠바 일출을 보러 나선 것이다.

비이하 언덕을 오르다가 뜨리니다드의 핫플레이스라는 ‘동굴클럽’을 우연히 발견했다. 우연히 만난 한국인 관광객으로부터 들은 정보로 천연동굴 안에 클럽을 만들어 놓은 이색적인 장소다. 류준열과 이제훈은 그 간판을 구경하는 것만으로 만족하기로 했다.
 
결군 류준열과 함께 일출 사냥까지 성공한 이제훈은 쿠바의 일출을 “부지런을 떨기만 하면 누구나 어떤 대가도 없이 받을 수 있는 선물”이라고 표현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JTBC ‘트래블러’ 방송 캡처
JTBC ‘트래블러’ 방송 캡처
​JTBC ‘트래블러’ 방송 캡처​
JTBC ‘트래블러’ 방송 캡처
JTBC ‘트래블러’ 방송 캡처
JTBC ‘트래블러’ 방송 캡처

JTBC 배낭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