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다솜, 봄맞이 헤어스타일 변신 준비 중?…“머리 자를까 말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4.17 16: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김다솜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15일 김다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hould i get hair cut or not? (머리 자를까 말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솜은 머리에 손을 올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청초하면서도 귀여운 미소를 띤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제 따뜻해졌으니 단발 다솜이 가즈아”, “긴 머리도 예쁜 걸요!”,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여름 다가오니까 씨스타 그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다솜은 최근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김다솜 인스타그램
김다솜 인스타그램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재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극 중 김다솜은 특수수사본부 형사 은지수 역으로 분한다. 

은지수는 생각하는 것이 표정에 그대로 드러날 정도로 순수하고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 

직업에 대한 자부심이 있고, 일에 대한 열정도 넘치지만 은근한 허점들을 가진 캐릭터다.

김다솜은 은지수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처럼 김다솜이 열연 중인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며 박진영, 신예은, 김권, 노종현, 고윤정, 김효진, 조병규가 출연한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재방송 정보는 tvN 편성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