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세젤예) 김소연, 남편 이상우와 벚꽃 놀이 중?…‘나이 믿을 수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KBS2 ‘해피투게더 4’에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배우들이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강미리 역을 맡은 김소연의 근황 또한 눈길을 끈다. 

최근 김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벚꽃을 보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마스크를 껴도 가려지지않는 그의 동안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세젤예 OST도 너무 좋아요. ㅜㅜ”, “이상우 씨가 찍어줬나요. ㅋㅋㅋ”, “홍종현 님이랑 케미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994년 SBS ‘공룡선생’으로 데뷔한 김소연은 이후 ‘딸부잣집’, ‘이브의 모든 것’, ‘아이리스’ 등의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특히 ‘아이리스’에서는 김선화 역을 맡아 부상투혼을 불사하면서 열연을 펼치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김소연 인스타그램

이후에도 김소연은 ‘아이리스 2’, ‘순정에 반하다’, ‘가화만사성’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오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가화만사성’에서 인연을 맺은 동갑내기 배우 이상우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며 지난 2017년 6월 두 사람은 백년가약을 맺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소연이 최근 출연 중인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 

극중 그는 이 악물고 노력한 고학력, 고스펙, 고소득으로 승승장구하는 알파걸 강미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소연이 출연 중인 ‘세젤예’는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한편, 김소연과 남편 이상우는 올해 나이 40세로 동갑내기 부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