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병규♥’ 김보라, ‘그녀의 사생활’ 촬영 中 비타민 음료로 에너지 충전…“모두 힘내세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4.16 12: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김보라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15일 김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중간중간, 잊지 않고 비타민 채우기 :-) 일터에 계신 모든 분들, 열심히 공부 중인 분들 모두 힘내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 #직장인 #학생 #여러분 #아자아자 #마시는비타민c”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촬영장에 찾은 김보라가 담겼다.

그는 비타민 음료를 향해 입술을 삐죽 내밀고 있다.

자신이 광고하는 비타민 음료를 향한 애정이 뚝뚝 묻어나는 김보라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김보라 인스타그램
김보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 너무 귀여워요”, “우와 전신 사진 보고 싶어요!”, “배우님도 오늘 하루 힘내세요! 아자아자”, “조병규님이랑 잘 어울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보라가 출연 중인 tvN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김보라는 미술관 관장의 외동딸이자 아이돌의 홈마(홈마스터)로 활동하는 신디 역을 맡았다.

‘신디’는 박민영이 연기하는 성덕미와 ‘덕질’의 경쟁 구도를 이루는 인물. 김보라는 전작 ‘SKY 캐슬’과는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인기 웹툰 ‘누나팬닷컴’을 원작으로 한 tvN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최근 김보라의 남자친구 조병규는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김보라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