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경구, CGV아트하우스 특별전으로 만난다…’우상’부터 ‘박하사탕’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CGV아트하우스가 배우 설경구의 특별전을 개최한다. 

영화 ‘우상’ 개봉을 기념해 CGV아트하우스에서 배우 설경구의 특별전을 개최한다.

이수진 감독의 영화 ‘우상’은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까지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 했던 참혹한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다.

CGV아트하우스
CGV아트하우스

설경구 특별전은 오는 28일(목)부터 4월 3일(수)까지 CGV 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서면, 압구정,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청주(서문), 춘천까지 13개 극장에서 열린다.

이어 4월 4일(목)부터 10일(수)에는 CGV 대학로, 소풍, 신촌아트레온, 여의도, 오리, 평촌까지 6개의 CGV아트하우스관에서 진행된다. 

상영작은 숨을 조이는 강렬한 서사와 설경구의 처절한 부성애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우상’과 설경구에게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애칭을 선물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감시자들’, ‘생일’ 등 최근 작품부터 ‘열혈남아’, ‘공공의 적’, ‘박하사탕’ 등 초기 대표작들까지 다채롭게 선정됐다. 

이와 더불어 4월 7일(일)에는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배우 설경구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설경구 DAY’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매 작품 관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열연을 보여주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의 대표작을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믿고 보는 배우라는 말이 모자란 배우 설경구의 열연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는 영화 ‘우상’은 지난 20일 개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설경구는 오직 아들만이 세상의 전부인 유중식 역으로 열연했다. 유중식은 지체 장애 아들 부남을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다. 

자신의 모든 것인 아들이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해 싸늘한 시체로 돌아오자 절망에 빠진다. 사고 당일 아들의 행적을 이해할 수 없고, 함께 있다 자취를 감춘 며느리 최련화(천우희)를 찾기 위해 경찰에 도움을 청하지만 그의 말을 들어주는 사람은 없다. 

아들의 죽음 너머에 드리운 비밀을 밝히기 위해 중식은 홀로 사고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24일 기준 영화 ‘우상’은 누적 관객수 13만 7880명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