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T아일랜드 팬 측 “불법촬영-음주운전 청탁 최종훈 퇴출 요구”…FNC 측 “청탁 아니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FT아일랜드 팬들이 최종훈의 퇴출을 요구했다.

13일 디시인사이드 FT아일랜드 갤러리에서는 “이번 불법 촬영과 음주운정 청탁 등의 이유로 멤버 최종훈의 퇴출을 강력히 요구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FNC엔터테인먼트와 최종훈은 FT아일랜드와 다른 멤버들에 대한 계속되는 부당한 루머와 구설에도 현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실질적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건의 당사자인 최종훈은 여전히 침묵만을 하고 있을 뿐”이라 폭로했다.

FT아일랜드 최종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FT아일랜드 갤러리 측은 이버 퇴출 성명과 관련해 ‘음주운전 및 경찰 청탁’, ‘불법 촬영 유포 및 방조’를 이유로 들었다.

이들은 “최종훈은 FT아일랜드의 리더이자 맏형으로써 가수이자 공인으로서의 본분을 망각하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 같은 멤버 역시 논란의 중심이 되게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위법 사실은 경찰의 수사로 인해 시비가 밝혀지겠지만 성범죄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더불어 팬덤 대다수의 구성원이 여성인 상황에서 최종훈의 활동을 수용하고 소비할 수 없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에 FT아일랜드 갤러리 측은 “최종훈의 활동 중단이 아닌 퇴출을 강력하게 요구하는 바”라고 밝혔다.

FT아일랜드 갤러리

앞서 이날 최종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2016년 2월 서울 이태원에서 경찰의 음주단속에 걸려 250만원의 벌금과 100일 면허정지 처분을 받고 이를 이행한 사실이 있음을 본인을 통해 확인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시 두려움에 얼굴이 많이 알려지지 않은 멤버라고 생각해 조용히 넘어가고자 소속사에 알리지 못했음 그릇된 판단을 하게 된 점에 대해 많은 후회와 반성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든 조사가 마무리될 때까지 예정된 개인 활동은 물론이고 FT아일랜드 멤버로서의 활동도 전면 중단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아래는 FNC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최종훈은 2016년 2월 서울 이태원에서 경찰의 음주단속에 걸려 250만원의 벌금과 100일 면허정지 처분을 받고 이를 이행한 사실이 있음을 본인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최종훈은 당시 두려움에 얼굴이 많이 알려지지 않은 멤버라고 생각해 조용히 넘어가고자 소속사에 알리지 못하고 스스로 그릇된 판단을 하게 된 점에 대해 많은 후회와 반성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경찰 유착에 관한 금일 보도와 같이 언론사나 경찰을 통해 그 어떤 청탁도 한 사실은 없음을 본인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최종훈은 추후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해 유착 유무 등을 확실히 확인하고, 만일 유착 등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이에 상응하는 모든 법적 책임을 질 예정입니다.

최종훈은 과거 자신의 그릇된 행동들에 깊은 죄책감을 느끼고 주위의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린 점, 또한 자신으로 인해 팀에 피해를 준 점에 대해서도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모든 조사가 마무리될 때까지 예정된 개인 활동은 물론이고 FT아일랜드 멤버로서의 활동도 전면 중단할 것입니다.

또한, 최근 최종훈이 일련의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된 것과 소속사로서 당시 상황을 미리 인지하지 못한 점에 대해 깊은 책임감을 느낍니다. 앞으로 더욱 철저하게 아티스트 관리에 힘쓸 것임을 거듭 약속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