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빅이슈’ 한예슬, 찰떡호흡 자랑해…“주진모 팔방미인·김희원 부드러운 사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빅이슈’에 출연진들이 남다른 호흡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6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이동훈 감독, 주진모, 한예슬, 김희원, 신소율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진모-한예슬-신소율-김희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빅이슈’(극본 장혁린/연출 이동훈/ 제작 HB엔터테인먼트)는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 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은 드라마. 

‘용팔이’, ‘THE K2’ 등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살아 숨 쉬는 캐릭터들을 탄생시키며 독창적인 필력을 인정받은 장혁린 작가가 파파라치 세계의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를 그려낸다. 

또한 ‘신의 선물-14일’, ‘바보엄마’ 등에서 새로운 연출 기법으로 탁월한 연출력을 입증한 이동훈 감독의 감각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파파라치 세계의 긴장감을 극도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인 주진모와 사랑스러운 배우 한예슬, 남다른 존재감의 김희원과 신소율이 합세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출연진들은 함께 연기를 하게 된 소감과 호흡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김희원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김희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선데이 통신의 대표이자 모든 일의 배후에 있는 조형준 역을 맡은 김희원은 “제가 신소율 씨랑 아직 한 번도 촬영을 안 해봐서 어떤지 모르겠다”고 운을 뗐다.

그는 “한예슬 씨랑은 계속 촬영을 하고 있는데 언제나 웃고 있다. 참 이렇게 세상 밝은 사람이 있을까”싶다며 “항상 기쁘게 촬영하고 있다”고 답했다. 

주진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주진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엘리트 기자에서 순식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한석주 역을 맡은 주진모는 “몇 달 동안 노숙자 촬영하는데 익숙해져 있는 가운데 예슬 씨랑 만났는데 리허설 때부터 ‘웬 인형이 말을 하고 있지?’라는 생각에 내 역할에 집중하지 못했던 때가 생각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예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예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러자 한예슬은 처음 주진모와의 호흡에 “긴장을 많이 했다. 저보다 훨씬 선배님이고 연기력도 출중하셔서 ‘선배님을 잘 보조할 수 있을까’, ‘혼나지 않을까’, ‘집중력을 흐트리지 않을까’ 긴장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너무 배려를 많이 해주시고 잘해주신다. 또 젠틀한데 연기에 들어갈 때는 집중하고 카리스마 있다. 내가 지금까지 호흡을 맞춘 남자 배우들 중 가장 남자다운 분이 아니었나 싶다”며 “정말 ‘남자다운 게 이런 거구나’하고 상남자라는 걸 느꼈다. 내가 착한 남자 보다 나쁜 남자를 좋아하는데 선배님은 나쁜 남자의 모습도 갖고 있다. 팔방미남”이라고 극찬했다.

한예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예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선데이 통신의 대표를 맡은 김희원에 대해서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예슬은 “평소 작품으로 많이 뵀었는데 엄청난 카리스마의 소유자이지 않나. 그런데 촬영장에서는 대화도 많이 해주셨다”라며 김희원을 ‘부드러운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그는 “제가 조금 부족하고 집중이 안 된다고 느낄 때마다 저한테 어떻게 해야 되는지 부드럽게 말씀해주신다. ‘예슬 씨 이건 이런 상황이니까 지수현은 이런 느낌이겠죠?’, ‘이 장면에서 포인트는 이게 아닌가 싶어요’라면서 부드럽게 가르쳐주시고 방향을 제시해 주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예슬은 “제가 혹여나 기가 죽지 않을까, 잘못 받아들이지 않을까 하는 느낌을 받았다. 그래서 ‘주눅 들지 않게 가이드 해주시는구나’하고 많이 배웠다. 현명하고 존경스러운 선배님이다”라고 강조했다. 이를 들은 김희원은 아무렇지 않은 척하지만 수줍은 듯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신소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신소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마지막으로 선데이 통신의 취재 3팀의 취재 기자이자 팀장 장혜정 역을 맡은 신소율은 “한예슬 언니는 예전에 영화에서 만난 적 있었는데 겹치는 신이 없어서 아쉬웠다. 그런데 이번 현장에서는 정말 다 챙겨주시고  아침마다 덕담 건네면서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주신다”면서 “그러다 리허설 때 무표정의 편집장처럼 변하면 긴장하게 된다. 같이 연기할 수 있게 돼서 좋다”고 한예슬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주진모에 대해서는 “선배님은 노숙자와 노숙자 아닐 때의 갭이 너무 커서 아직까지는 조금 어렵다. 조금 더 촬영을 해보면 푹 빠지게 될 것 같다”고 말했고, 아직 함께 촬영해보지 못했다는 김희원에 대해서는 “선배님하고 정말 눈 마주치고 연기하고 싶은데 아직은 없었다”며 “빨리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오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