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빅이슈’ 한예슬, 의료사고 후 복귀작 소감 “이런 캐릭터에 목말라 있었다…너무 기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한예슬이 의료사고 후 첫 복귀작으로 ‘빅이슈’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6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이동훈 감독, 주진모, 한예슬, 김희원, 신소율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진모-한예슬-신소율-김희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빅이슈’(극본 장혁린/연출 이동훈/ 제작 HB엔터테인먼트)는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 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은 드라마. 

‘용팔이’, ‘THE K2’ 등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살아 숨 쉬는 캐릭터들을 탄생시키며 독창적인 필력을 인정받은 장혁린 작가가 파파라치 세계의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를 그려낸다. 

주진모-한예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신의 선물-14일’, ‘바보엄마’ 등에서 새로운 연출 기법으로 탁월한 연출력을 입증한 이동훈 감독의 감각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파파라치 세계의 긴장감을 극도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인 주진모와 사랑스러운 배우 한예슬, 남다른 존재감의 김희원과 신소율이 합세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예슬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한예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예슬은 “대본을 너무 재밌게 읽었고, 이런 대본을 읽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했다. 그동안은 수동적이고 착하고 러블리한 캐릭터를 많이 해왔다”며 “이번에는 카리스마 있고 냉철하면서도 지금까지 내가 맡아보지 않았던 신선한 역할이라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그는 “아직까지도 내가 이런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극 중 한예슬이 맡은 ‘지수현’은 선데이 통신의 편집장. 이성적이고 냉철한 인물로 한석주를 나락으로 떨어트리고 그 계기로 막강한 권력을 갖게 된 인물이다.

이날 한예슬은 ‘지수현’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했냐는 질문에 “인간의 이기적이고 나쁜 부분을 표현해줄 수 있는 역할에 목말라있었다. 늘 꿈꿔왔다. 현장에 나갈 때마다 스트레스가 풀리고 그렇게 신날 수가 없다”며 “그래서 따로 캐릭터를 위해 준비했다기보다 나의 내공으로 표현하고 있다”고 답했다.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한예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예슬은 지난해 4월 자신의 SNS에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던 중 의료사고를 당해 남은 상처 부위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빅이슈’는 의료사고 이후 한예슬이 처음으로 참여한 복귀작이기도 하다. 

현재 그의 건강 상태는 어떨까.

이에 한예슬은 “작년 한해 굉장히 힘들었는데 드라마 찍으면서 많이 회복했다. 많은 힘이 돼줘서 감사하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그는 “우리 드라마가 시청률이 잘 나오면 더 건강해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오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