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니도니 돈까스, 홈쇼핑에서 마감 임박…‘올해 마지막 판매에 구매 폭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가 홈쇼핑에서 다시끔 전성기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7일 현대홈쇼핑에서는 ‘형도니의 도니도니 돈까스’ 3종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현재 도니도니 돈까스는 매진이 임박한 상황.

더구나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혼쇼핑 행사로 구매가 더욱 폭주하고 있다.

앞서 지난달 10일 현대홈쇼핑에서 도니도니 돈까스 3종세트 판매 방송은 조기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형도니의 도니도니 돈까스
형도니의 도니도니 돈까스

도니도니돈까스는 우리쌀 플레이크와 습식 빵가루로 두번 바삭하게 튀겼으며 12시간 저온숙성으로 더욱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는 2011년 6월 첫선을 보인 후 총 82회 방송동안 약 760,000세트 (약1,800만 인분) 판매, 2회 이상 재구매 고객 5만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인기 제품이다.

현대홈쇼핑에서는 1,2회차 방송 매출 총합 8억을 넘기면서 최고의 상품에 올랐고, 3차 홈쇼핑 방송에서는 준비한 1만 6,000여 세트의 물량이 방송 이전에 절반 가량 판매되어, 방송 시작과 동시에 주문 폭주로 14분만에 매진이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