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프리한19’ 글로벌 막장커플19, NMB 48 키노하루나-데미무어의 막장연애-마오쩌둥외손녀15년열애-엄마만 몰랐던 추악한 비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사랑을 했다? 글로벌 막장커플19’가 나왔다
 
11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프리한19’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사랑을 했다? 글로벌 막장커플19’을 소개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9위는 ‘남편을 공유한 아내들’이 나왔는데 두 여자는 서로를 보고 한눈에 보고 반했는데 아이가 가지고 싶었다.
 
둘은 둘 앞에 나타난 남자 조너선을 보고 한눈에 반했고 조너선이 두 여자의 남편이 되면서 놀라움을 줬다.
 
18위는 ‘엄마의 친구를 사랑했네’인데 엄마 시몬매닝의 딸은 엄마의 친구 일레인 필립스과 결혼을 하게 됐다.
 
둘은 지금까지 한번도 동성연애를 한 적이 없었는데 엄마를 통해서 만난 그를 보고 첫눈에 반했고 남편이 있는 일레인과 비밀연애를 했다,
 
17위는 ‘꽈배기 족보(?) 커플’인데 18위의 엄마 시몬매닝과 일레인 필립스의 전남편은 둘의 연애를 밀어주고 비슷한 처지로 결혼을 하게 되어 꽈배기 족보가 됐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6위는 ‘누난(?)너무 예뻐’로 둘은 71세와 18살로 53세 차이로 사람들의 부정적인 시선에도 불구하고 3주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유투브에 자신들의 일상을 소개하면서 사람들에게 감탄사를 줬다.
 
15위는 ‘남편과 그의 아내들(?)’이었는데 조다거에게는 두 아내가 있었는데 비키와 밸러리는 쌍둥이이고 또 한명의 친척이 아내가 있었다.
 
이들이 삼중결혼이 가능한 이유는 일부다처제가 가능한 한 종교의 소속이기 때문이었다.
 
14위는 ‘경찰과 죄수의 잘못된 만남’인데 23세의 미녀경찰은 야쿠자B씨를 보자 한 눈에 반했다.
 
이어 죄수는 많은 부분에서 애인 경찰을 이용했고 들통난 경찰은 언론의 질타를 받고 징계를 받게 됐다.
 
13위는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는 둘은 의뢰인과 변호인 사이로 만나게 됐다.
 
여자친구는 죄수를 끝까지 변호했고 감옥에 들어가자 탈옥을 도왔는데 SNS에 올린 사진으로 인해서 하루만에 잡히게 됐다.
 
12위는 ‘아들 허락이 필요한 사랑?’을 소개했는데 7남매를 둔 엄마는 척추측만증 때문에 집에서 쉬고 있었다.
 
그런데 16세 아들의 친구 윌리엄이 집에 놀려왔고 둘은 사랑하게 됐고 결혼까지 했다.
 
11위는 ‘칠레, 구사일생 러브?’가 소개했는데 칠레의 69일간 매몰된 지하 광산에서 무사히 나온 50세 광부 조니 바리오스가 있었다.
 
그는 아내와 애인 발렌수엘라가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것을 알고 두 사람이 다정히 맞아주기를 바란다는 편지를 썼다. 
 
화가난 아내는 집으로 돌아갔고 구조된 조니 앞에는 아내가 아닌 애인만 기다렸다.
 
10위는 ‘전 부통령 집안에서 생긴 일’이었는데 미 최고 영예의 훈장 대통령 자유 훈장까지 받은 조 바이든은 장남 보바이든의 아내와 별거중인 차남 헌터가 사랑에 빠졌고 조 바이든 두사람의 사랑을 축복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9위는 ‘금기를 넘은 위험한 사랑’에서는 NMB 48의 키노시토 하루나는 무로 카나코의 남편 아키타 신타로와 불륜을 저질렀지만 그 후 둘은 결혼식까지 올렸다.
 
8위는 ‘데미무어의 막장연애사’로 데미무어는 첫번째 남편 부르스 윌리스외에  프레디무어 그리고 에슈턴 커쳐와 결혼해서 화제가 됐다.

데미무어는 브루스 윌리스와 얻은 딸의 전남친의 해리 모턴과 연애를 하고 그 후에는 해리의 아버지인 유명체인점 회장 피터 모턴과도 연애를 했다.
 
7위는 ‘마오쩌둥 외손녀 15년 열애의 비밀’이 나왔는데 마오쩌둥의 외손녀인 쿵둥메이와 유부남 천둥성의 사랑이 나왔다.
 
쿵둥메이는 천둥성을 기다리며 15년동안 불륜의 동거를 했고 3명의 자녀까지 낳았고 결국 결혼을 했다.
 
6위는 ‘노인과 소녀의 사랑? 현실판 은교’로 복잡한 사생활과 스캔들메이커인 리쿤청은 17살 친구 딸과 연애를 하고 사람들의 비난에도 현재도 사귀고 있다고 했다.
 
5위는 ‘미 전역을 뒤집은 사제 지간’을 소개했는데 교사 메리 케이 르투어노로 초등학교 6학년 학생 빌리와 연애를 했다.
 
메리는 자녀가 넷인 유부녀로 남편에게 들킨 후에 2급 아동 강간죄로 감옥에 갇히고 감옥에서 빌리의 아기를 출산했다. 

 

NMB 48의 키노시토 하루나
tvN‘프리한19’방송캡처

 
4위는 ‘사랑에 눈먼 자의 비극’을 소개했는데 우연히 채팅으로 알게 된 카이첸은 남편 몰래 바람을 피우고 남편을 죽여 암매장을 했다.
 
그의 남편 지안차오의 전애인이자 언니는 동생에게 애인을 뺏겼는데 죽이기까지 하자 원망을 하면서 놀라움을 줬다.
 
3위는 ‘현실판 굿와이프’를 소개했는데 경선에 나온 존 에드워드 의원은 유방암을 앓고 있는 아내를 속이고 혼외자 아들이 있었다는 것이 알려졌다.
 
2위는 ‘日 일그러진 로맨스’의 결말을 소개했는데 유키는 상사인 두 아이의 아빠 다카다에게 마음을 뺏기고 말았다.
 
다카다의 아내가 유산을 해서 집에 없는 틈에 유키는 다카다와 부부처럼 있었고 다카다의 아내가 전화를 해서 욕을 하자 집안에 휘발유를 뿌려서 두사람의 두아이를 죽게 했다.
 
유키는 나중에 두사람에게 자식을 잃은 슬픔을 주고 싶었다라고 했고 사형에 처해졌다고 전했다. 
 
1위는 ‘엄마만 몰랐던 추악한 비밀’을 소개했는데 크리스토퍼와 섀넌은 결혼을 했는데 크리스토퍼가 불법 이중결혼으로 경찰에 체포됐다.
 

그는 아내의 딸과 불륜을 저지르고 결혼까지 했는데 섀넌은 딸의 SNS에서 두사람의 모습과 커플 반지를 보고 충격을 주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OtvN 방송 ‘프리한19’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